게임 소개

신규모바일RPG게임 검은미궁 소개, 사전예약 혜택 정리

♥천사♥ 2020. 5. 27. 16:5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네염ㅋㅋㅋㅋㅋㅋㅋ

요거 끝나면 오늘도 역시 5시 이쪽저쪽이 되겠쥬?ㅋㅋㅋㅋㅋ

하 얼른 시험 끝나면 좋겠네요,,, 그런데 공부를 별로 안해서 벌써 끝나면 답이 없을텐데 걱정이에요 ㅜㅜ

이렇게 우는소리를 할바엔 공부를 하는게 맞는거겟죠?ㅜㅜ

시험만 끝나면 진짜 지금까지 소홀했던 게임에 다시 박차를 가해야겠어요 ㅜㅜㅜ

거즘 금단현상이 올거같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신규모바일RPG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그리고 사전예약 혜택정리까지 함께 해드리니 전부다 놓치지마세욥!

 

 

오늘 소개해드릴 신규모바일RPG게임은 '검은미궁'이라는 게임이고,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그럼 해당 신규모바일RPG게임의 소개를 우선적으로 안내해드릴게욥!

 

먼저 세계관 보시겠습니다,

 

 

인간과의 전쟁에서 진 괴물들은 보물을 훔치고 동굴속에서 숨어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인간들은 전쟁을 완벽히 끝내기 위해서는 보물을 되찾는것이라고 생각을 했다는데요?

알고보니 이동굴은 수천마리의 괴물이 살고있어 살아나오기가 힘들다 아니 불가능한 곳으로 악명이 매우 높았습니다!

하지만, 끝을 보기 위해 미궁탐사단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검은미궁은 던전에서 보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그런 게임인데

대박인건 1계정으로 5캐릭터를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ㄹㅇ 최초죠?

그리고 무한으로 보스가 나타난다고해요!
정해진 시간, 정해진 장소가 아니라 계속계속 볼 수 있으니 게임할 맛이 날거같습니다!
그리고 '귀족계급'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파밍시스템도 가지고 있네요?ㅎㅎㅎㅎ

그럼 신규모바일RPG게임 검은미궁의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은 오늘인 5월 27일에 오픈했나봐요!

검은미궁 사전예약하시면 1급 생명보석/공격보석, 곤오검, 금와를 드린다고 하는데

그 합이 약 10만원 상당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안하면 손핸데요?

그리고 또 추첨을 통해 검은미궁에서는 보상을 드리는데,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워치, 스벅 깊티콘, 구깊카가 보상으로 걸려있어요ㅋㅋㅋㅋ

저는 아이패드가 있고, 갤럭시유저가 아니여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싶네요,,ㅎ

 

그리고 신규모바일RPG게임 검은미궁에서는 공카 특별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공카를 가입하시기만 해도,

4급 영웅 장비상자, 신경개조, 정련석, 금화를 무조건 드리고,

공카 회원수 달성하면 또 추첨을 통해 BBQ 치킨 깊티콘이나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드린데요,,!

500명 달성하면 치킨, 1000명 달성 시 피자입니다!ㅋㅋㅋㅋㅋ

와 검은미궁 보상이 진짜 ㅎㄷㄷ한데요?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 안내도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남은 오후도 기분좋게 보내시고, 내일 만납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