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 액션RPG '걸카페건' 사전예약 오픈

♥천사♥ 2020. 6. 12.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휴 벌써 시간이 4시네용,,!

얼른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들을 전해드릴게요!

오늘은 꽉꽉 채워서 3개 다 전해드릴거에요,,,!ㅎㅎㅎㅎㅎ

그럼 첫번째소식은 모바일 액션RPG게임 사전예약 오픈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인데요?ㅎㅎㅎㅎ

걸카페건의 사전예약 오픈 소식입니다!ㅎㅎㅎㅎㅎ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도 있겠죠?ㅎㅎㅎㅎ

그럼 해당 모바일 액션RPG게임의 소개를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걸카페건은 위의 사진만 봐도 미소녀게임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답니다!ㅎㅎㅎ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는 12명의 미소녀 캐릭터가 있고, 비밀 카페를 경영하며

세계를 구하는 세계관이 바탕으로 깔려있는 좀 특이한 게임이에요ㅋㅋㅋ
위의 특징만 봐도 모바일 액션RPG게임의 요소를 확인하실 수 있죠?
그리고 이미 중국, 대만, 일본 등에서 인정받은게임이라고 합니다!
높은 그래픽 퀄리티를 기반한 액션, 그리고 카페 경영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박한 모바일게임이기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관심을 이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
그럼 이제 모바일 액션RPG게임 걸카페건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까요?

 

 

제가 알기로는 어제부터 시작했다고 알고있는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 다 참여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핸드폰번호 하나로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모바일 액션RPG게임 걸카페건 사전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사전예약 하신 분의 숫자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와 하루사이에 8천명을 앞두고 있으면, 5만에서 10만 사이는 그냥 찍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용!ㅎㅎㅎ

 

그다음은 공식카페 이벤트가 있어요!ㅎㅎ

 

 

회원수 달성, 가입인사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걸카페건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겠죠?

이런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시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해당 모바일 액션RPG게임의 이벤트는 바로

SNS 공유입니다!

 

사전예약 공유하고 선물 받아가시면 되는데,

스페셜 굿즈 셋트, 구글 플레이 카드, 갤럭시 S20, 에어팟프로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세트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운영해야하는 게임이여서 네스프레소 주나바여,,, 센스보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리를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ㅎ 개인적인 바램입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소식 안내를 마칠게여!

그리고 나머지 게임 소식들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