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쥬스, 칸나의 주화'로 다양한 보상받으세요

♥천사♥ 2020. 5. 28.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아 왜이렇게 오늘이 금요일같고 막 그런거죠,,?ㅋㅋㅋ

꼭 내일 쉬어야할거 같아요,,,ㅋㅋㅋ 그냥 저의 바램인가봐요,,ㅎ

서브웨이에서 30센치 샌드위치 하나 사서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

솔직히 30은 먹어줘야지 15는 밥으로 먹기엔 너무 작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진짜 돼지런한 소리네요,,,ㅎ 그렇게 밥을 먹고 또 먹을거 생각을 하고있다니,,ㅜ

근데 꼭 이렇게 머릿속에 음식 둥둥 떠다닐때 뭐 먹으면 후회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보통 가짜 배고픔이라고 하죠,,??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쥬스와 칸나의 주화로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여?

어떤내용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당ㅎㅎ

 

 

삼시세끼가 생각나는 던전앤파이터의 쥬스새끼!

보상을 자급자족 하자구요!
던전앤파이터의 본 이벤트는 6월 1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대상으로는 17레벨 이상인 모험가님들 전부 다 참여하실 수 있데용ㅎㅎㅎㅎ

그럼 쥬스세끼는 어떻게 참여하는 이벤트일까~요?

적정레벨 던전 플레이하시고, 드랍되는 재료들을 모아서 차줌마처럼 제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쥬스를 제작하셔도 되고, 칸나의 주화로 교환하실 수도 있어용

 

 

던전앤파이터 적정레벨던전에서 오렌지, 딸기, 메론을 획득해주세용!
쥬스재료는 쥬스머신 상점에서 칸나의 주화로 바꿔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어쨋든 칸나의 주화로 교환하지 않으시면, 쥬스를 제작하신다는 거잖아요?

오렌지, 딸기, 메론을 재료로 삼아 머신에 넣고 그 조합에 따라서 다양한 효과의 쥬스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보상을 알아볼게요~~~

 

 

위의 사진과 같이

체력과 정신력이 증가하거나,

데미지가 증가하거나, 슈퍼아머 상태가 되거나 하는 진짜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요?ㅎ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총 11가지의 효과가 있네요?

 

 

그다음은 칸나의 주화로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보자면,

변이된 왜곡서, 이계 기운의 정화서, 코인 3개 상자 등이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게임소식과 함께하는 매니아와 함께

재미있는 정보와,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ㅋㅋㅋㅋㅋ

여러분 오늘도 남은 시간 화이팅 하시고, 내일 만나용!

 

 

▲▲▲▲

눌러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