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온라인 토너먼트' 일정안내

♥천사♥ 2020. 5. 28.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시간 금방 4시 넘어버리네요잉,,,

내일만 지나면 벌써 이번주도 끝이라니 ㅜㅜㅜ

그리고 주말 지나면 벌써 6월이라니 ㅜㅜㅜ

시간 진짜 빠르죠?ㅋㅋㅋㅋㅋ

아 점심 많이 먹어서 배 안고플 줄 알았는데, 이상하게 벌써 허기가 지네요ㅋㅋㅋㅋ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봐요,,, 초계국수가 먹고싶네요,,,ㅎ

여러분은 저녁에 뭐드실거에요,,?ㅎㅎㅎㅎ

그럼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사이퍼즈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닷ㅎㅎㅎㅎ

 

 

사이퍼즈에서 온라인 토너먼트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토너먼트는 말그대로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사이퍼즈의 최상위 리그입니다!ㅎㅎㅎㅎ

그럼 같이 일정을 알아볼까요?ㅎ

사이퍼즈 온라인 토너먼트는 6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총 8개의 팀을 4개의 조로 나눈다고 하는데요?

그럼 1조당 2팀이네여!

그렇게 주차별로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모든 경기는 3판 2승이지만, 결승전만 5판 3승이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궁금해하실 사이퍼즈의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자격!
티어제한 없이 배치고사가 완료된 능력자 6인이 1팀이되고, 그렇게 신청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팀의 RP를 합쳐서 가장 높은 순서대로 8개의 팀만이 참가할 수 있어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당

대진표는 신청마감 후 사이퍼즈 공지사항을 통해 출전팀과 대진표를 공개한데요!

그럼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 신청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봐용

 

 

팀등록은 6월 1일까지 해주셔야합니다!ㅎㅎㅎ

한번 신청 완료된 팀은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생각해주셔야겠죠?ㅎㅎㅎㅎㅎ

그럼 일정을 확인하면,

 

 

모든 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이 되고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이 됩니다!ㅎㅎㅎ

주말일줄 알았는데 의아하네요!ㅎㅎ

사이퍼즈 온라인 토너먼트는 생방송으로 중계가 되는데,

정인호, 이성준 해설위원님들께서 직접 생중계를 진행해드린다고 합니다!

채널은 아직은 나와있지 않고, 경기 당일에 배너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데요!
생방송 시간에 사이퍼즈에 접속 중이시라면 엑토 아이콘을 클릭해 주사위를 받으실 수 있고

생방송 진행 중 채팅방으로 승부예측 이벤트도 참여하실 수 있고,

추첨을 통해 테라를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보상으로는 4등까지 받을 수 있는데, 그럼 출전한 팀 반절이 받는거네요ㅋㅋㅋㅋ

300만원, 150만원, 120만원, 60만원!

이렇게 등수에 따라 차등지급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우승팀께는 서포터킷 누적 판매 금액에 따라 20%를 추가적으로 드리는 혜택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