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6월 아이템포인트샵' 오픈 안내

♥천사♥ 2020. 5. 28.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시간이 3시 반이나 되었네요???

늘 진짜 비슷비슷한 시간인거 같긴한데 오늘은 왠일인지 조금 늦었군요,,ㅎ

하 5얼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곧 6월이에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상반기가 그냥 지나가버린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시험들도 다 미뤄지고, 사회적거리두기 하면서 정말 어디 다니기도 꺼려지고,,,

그렇게 있다가보니까 정말 어느새 6월이 코앞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달 아이템포인트샵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이에용!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피파온라인4 6월 아이템포인트샵은 5월 28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먼저 포인트를 모아주신 후 그걸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는거 알고계시죠?

 

 

1포인트부터 250포인트까지!

교환하실 수 있는 포인트샵 아이템 목록은 다음과 같아요!
다양한 선수팩들과, 행운의 BP카드가 마련되어있습니다!ㅎㅎㅎ

그다음 300포인트 아이템은 4가지 상자 중 1가지를 선택해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포인트샵 강화상자/지명상자/혼합상자/TOP PRICE상자가 있네용?ㅎㅎㅎ

각 상자의 구성품은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행운찬스라는게 있는데요,

주간 누적 포인트 70을 달성해주셔야합니다!
주간 누적포인트는 목요일에서 수요일까지 누적하신 포인트가 되겠죠?

 

 

70포인트 달성하시면 행운찬스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그 다음주 목요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상은 직접 수령하시는거에용!

 

 

1등에게는 19 ICON 선수팩을,

2등에게는 100명 지명 선수팩을 드리고,

3등에게는 LH, 19 UCL TOP PRICE 200을!

참가만하셔도 BP카드 10,000,000를 드린다고 하네용!ㅎㅎㅎㅎ

꼭 참가해보세용!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보너스 소식을,,,!

구단주님들과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 알고계시죠?

현재 정말 다양한 이벤트들이 오픈해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놓치지마시고 참여하신 후 거래 시 혜택 받아보세요~~

또 여러가지 게임소식도 늘 준비되어있으니 구경하시는것도 좋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놀러오세요!

저는 다음 게임 소식으로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욥~~~

 

 

▲▲▲▲

누르면 바로이동됩니당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