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무협게임 천애명월도, 6월 천애데이 이벤트 보상은?

♥천사♥ 2020. 6. 2.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ㅎㅎ

벌써 시간이 4시가 넘었어요,,! 오늘은 좀 늦게 왔죠?ㅎㅎㅎㅎ

뭐 한지도 모르게 시간은 너무 빨리빨리 가는거 같아요 ㅠㅠ

이렇게하다가 또 금방 저녁먹을 시간이 돌아오겠죠,,?

그러니 얼릉 오늘의 게임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시작은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의 소식이에요!ㅎㅎㅎㅎ

6월 천애데이 이벤트 보상을 알아봅시다~~!!!ㅎㅎㅎㅎ
그 전엔 이벤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같이 알아보도록해용!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에서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죠?

바로 지금 안내해드리는 '천애데이'인데요

고정적인 이벤트지만, 이번달엔 어떤 보상이 준비되어있나 알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먼저 이벤트 기간을 알아보자면, 6월 10일까지 진행되고

6월 14일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의 6월 천애데이 이벤트!

첫번째로는, 접속해주세요!

 

 

그냥 간단하게,

그떄만큼은 게임에 접속만하면 매일매일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매일 접속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

연재=초급/일확천금 은량상자/임무 완료권 선물이 마련되어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천애데이 이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구매감사 선물도 있죠?

구매감사 선물이란, 기간동안 무협게임 천애명월도 충전샵에서 1회 이상 거래전표나

전표패키지 구매하신 소협님들꼐 드리는 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매하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지금이 딱 적기겠죠?ㅎㅎㅎㅎ

아이디 당 딱 1회에 한해 획득하실 수 있고,

모든 보상은 귀속전표, 추추 보물상자, 마일리지로 동일한데

구매기록에 따라서 달라집니다!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죠?ㅎㅎㅎㅎ

 

 

그럼 본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보자면,

매우 간단한데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시고 충전삽 ㄱㄱ 하신다음

원하시는 거래전표나 전표패키지 구매를 해주시고,

인벤토리를 눌러보세요!
그다음 구매확정 버튼 누르면 참여완료됩니다~

아주 간단하죠?ㅎㅎㅎㅎ

 

그다음 무협게임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6월 천애데이 특별할인 상품을 만나봐요!

 

 

흑도 재료 보따리와 최고급 신병 보급선물 묶음으로

마일리지 2배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특별할인상품의 구성품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지만 글씨가 작으니 제가 안내해드릴게요!
'흑도 재료 보따리'

흑도 운염석, 발도술, 검은화로 + 마일리지

'최고급 신병 보급선물 묶음'으로는

최고급신병보급선물과 마일리지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첫소식 안내를 줄이고 다음이야기로 금방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