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온 이벤트, 나비의 강화석으로 고양이 성장을!

♥천사♥ 2020. 6. 3.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도 비슷한 시간에 왔써욥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진짜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ㅜㅜㅜ 제가 저녁마다 할일이 있어서 그렇게 느끼나봐요 ㅜㅜ

요즘 저녁밥도 잘 안먹고 강제 1일 1식을 하고 있는데 오늘은 맛있는거 먹어야징,,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 시작은 아이온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나비의 강화석을 이용해 고양이를 성장시켜보세요~~

 

 

그럼 아이온의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 점검 후부터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집사님의 능력으로 고양이를 얼마나 성장시킬 수 있을까요~?

먼저 본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나비의 강화석보다,

먼저 집사가 되어야합니다!

 

 

그럼 어떻게 고양이를 받을 수 있을까요?ㅎㅎㅎ

성장도 성장이지만, 우선 고양이가 있어야 성장을 시키던 뭘하던 하겠죠?

그럼 집사가 될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아이온 인벤토리, 고양이의 알을 사용해서 소환해주세요!ㅎㅎㅎㅎ

계정 당 1회에 한해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성장된 고양이를 얻을 수 있는,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

보상 획득 방법을 알아보자구요,

우선 고양이 성장을 시켜야겠죠?

 

 

아이온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거점에 있는 NPC 고양이 마법사 성장사와 대화해서,

이제 여기서 나비의 강화석이 필요합니다!

나비의 강화석을 소모해 보유중인 고양이를 다음 단계로 성장 강화를 시도하세요!
강화를 시도하시면, 확률에 의해 다음 단계인 성장된 고양이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전부 다 강화에 성공하지는 않겠죠,,,?ㅎㅎㅎㅎ

그리고 일일 퀘스트를 통해 그냥 보상 받는 것도 있는데요?

 

 

아이온 인벤토리에서 고양이 소환하신 후,

나비의 강화석을 소모해 일일퀘스트 클리어하시고 보상을 얻어보세요!ㅎㅎㅎ

계속 나비의 강화석을 반복적으로 언급하는데,

이거 대체 어떻게 획득하나 확인해봐야겠죠?

 

 

획득방법은 첫번째로 필드에서 사냥하신 후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에서 사냥을 해주시면, 확률적으로 나비의 강화 원석을 얻으실 수 있는데,

이걸 NPC 나비의 강화석 제작에게 교환해주시면 되는데,

교환하실 때 200만 니키 + 세공석 50개가 필요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획득방법은 또있는데,

 

 

아이온의 레기온 전쟁에 참여하시고, 1위 레기온 일일보상이나

 발빠른 드라칸 처치 참여하신 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아이온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거래 시 혜택을 적용시킬 수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해보시는게 어떠실지요?ㅎㅎㅎ

간단한 방법으로 큰 할인 받으세요!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