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주술사,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6. 2. 17: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드디어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내일만 지나면 이번주도 금방 지나갈텐데 ㅜㅜ 이번주는 주말이 오는게 마냥 좋지만은 않네요 ㅜㅜ

휴,,,,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이벤트 안내로 전해드릴게요!

해당 이벤트들은 주술사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거에용~

그럼 먼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먼저 확인해봐야겠죠?

 

 

신규캐릭터 주술사는 원거리에 적합한 직업이라고 합니다!
특수 무공 시전하시면 마령을 소환해서 캐릭터와 협공을 펼칠수도 있고,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는 주술사 말고도 이벤트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던전 이름은 하와 호수 입니다!

해당 던전은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이며 100단계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그럼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를 시작해볼게요~

 

첫번째로 신규캐릭터 주술사 레벨업 이벤트 입니다!

6월 24일까지 진행되요!

 

 

해당 기간동안 신규서버 승승장수를 제외한 기존서버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주술사로 플레이해주시고,

홍문 15레벨 달성해주세요!ㅎㅎ

이게 바로 목표레벨입니당~~ㅎㅎㅎㅎ

그럼 보상으로 영웅의 파편 1000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으로는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출시기념 이벤트!ㅎㅎㅎㅎ

이건 6월 21일까지 진행하는데요?

 

 

각 주차별 미션을 클리어해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미션은 전부 하와 호수 정복하는거에요ㅋㅋㅋㅋ

물론 단계는 차이가 있지만요,,ㅎ

보상은 블랙박스, 레드박스가 준비되어있답니다~~~

 

 

그래도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하실까봐 가지고 왔는데,

레드, 블랙박스는 모두 희귀등급이고, 모든직업에서 사용가능합니다!ㅎㅎㅎ

구성품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은데요,

상자 오픈 시 구성품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

 

그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기념 마지막 이벤트~!

기간은 6월 24일까지이고

신규서버 관련한 내용이네요?

승승장구에서 홍문 15레벨 달성하시면 영웅 수호신령 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서버 승승장구에 속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하는거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모든 게임소식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들의 거래를 지원해드리는 곳이죠,

 

매니아에서 아이템 시세도 확인해보시고, 수수료 지원 방법도 확인해보시면서

저렴하게, 효율적인 거래해보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