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브이뽑기 이벤트, 획득가능 보상 총정리

♥천사♥ 2020. 6. 3.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ㅎㅎㅎㅎ 벌써 네시 반이 넘었네요,,?ㅋㅋㅋㅋㅋ

아 오늘은 매운게 진짜 넘나 먹고싶네요 ㅜㅜㅜ

맵찌이지만, 매운걸 좋아해서 열심히 먹는 타입인데ㅋㅋㅋㅋ 오늘이 딱 그런 날이에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V4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브이뽑기 이벤트라고 하는데, 획득가능한 보상이 진짜 많더라구요?

총정리 도와드리겠습니닷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안내를 호다닥 해야겠어요!
V4의 브이뽑기 이벤트는 6월 3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뽑기권 사용 가능한 기간은 7월 5일까지 입니다!ㅎㅎㅎ

안내해드릴 획득가능 보상은 봅기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브이뽑기 5, 10, 20, 30회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지는데,

5회 보상인 구글기프트카드는 1500명께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30회 보상인 V4 순금 뱃지는 10분께 드린다고 하구요!ㅎㅎㅎ

이 외에 나머지는 전부 추첨이 아니라 그냥 획득가능한 보상이에요!ㅎㅎㅎ

 

 

V4의 해당 이벤트 30회까지 뽑기 참여하기면,

획득가능한 보상을 위의 사진과 같이 보기 편하게 나열했는데요!
방금 위에서 언급했듯 뱃지와 구글 기프트 카드만 추첨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쥬?ㅎㅎ

그럼 V4의 해당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당

 

 

V4 접속 후에 미션을 수행해주신 후,

미션 달성하고 인게임에서는 아이템을 받아주시고,

웹을 통해서는 뽑기권을 지급받으세요!ㅎㅎㅎ

그리고 미션을 달성하신 계정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뽑기에 참여해 푸짐한 보상을 만나보세요!ㅎㅎ

인게임 미션은 아래의 사진과 같은데요?

 

 

길드 출석/던전 완료

루나트라/실루나스 몬스터 처치

잠재력 개방 장비 사용

지역토벌/일일임무 완료

필드보스 처치가 있어요!ㅎㅎㅎ

 

위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시면, 희귀마석 선택상자를 V4에서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V4관련 거래 시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신 후 획득하신 마일리지나 쿠폰으로 거래 시 지원을 받아보세요~!

 

 

▲▲▲▲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됩니당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