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7월 두번째 캐릭터 찐블랙에디션 업데이트

♥천사♥ 2020. 7. 16. 17: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뭔가 이거 안내 끝나고나면 오늘 5시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하루종일 정신이 없네요,,

여러분 오늘 복날인데 삼계탕은 드셨는지 모르겠네용,,,,

저는 아까 점심에 먹긴했는데 싱거워서 별로 맛은 없었어요,,

중복에 또먹거야지,,,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에 7월 두번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ㅋㅋㅋ

벌써 2주가 지났다니,,, 조현 나오고 시간이 벌써 그렇게 지났나요,,?

이번 7월 두번째 캐릭터는 찐블랙에디션으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찐블랙에디션의 구성품을 확인해봅시다!

 

 

블랙 플렉서/스웨거 세트

클랙 큐티바니/스윗바니 세트

블랙 단짝a/b세트

이렇게 한게 찐블랙에디션입니다!ㅎㅎㅎ

그럼 이번에 업데이트된 캐릭터는 어떤기능이 있는지 알아볼게용!

 

 

경험치 50%증가 가능하고, 관전자 표시,

나를 죽인 적의 hp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할 수 있고,

V키 특수라디오, 발자국 볼륨조절 가능, 타격 부위 표시,

타격 효과 강화, 피아식별 강화, 캐릭터 피격효과, 감정표현 2종, 캐릭터 세트효과가 있답니다

 

그럼 캐릭터 세트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ㅎㅎㅎㅎ

블랙 단짝 캐릭터 세트효과는 무기류가 연필이네요ㅋㅋㅋㅋㅋ

D.EAGLE, GURKHA, THROW 연필,

스쿨 백팩 그레이,

블랙 단짝 승리포즈가 있어요!

 

 

그다음 블랙 바니 캐릭터의 세트효과

핑크 바니 글러브, THROW 당근, 하트 초콜릿 수류탄, 블랙바니 승리포즈가 있고

 

 

블랙 인싸 캐릭터 세트효과로는

D.EAGLE BLACK, GURKHA BLACK, 블랙 인싸 승리포즈가 있답니다!
찐블랙에디션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찐블랙에디션 구성품 캐릭터 세트가 각각 활성화가 되면, 아이템 세트효과가 제공되며,

구성품 캐릭터 세트를 획득하신 후에 구성품 중 1개라도 아이템을 버리시면 세트효과는 더이상 제공되지 않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그럼이상으로 서든어택 7월 두번쨰 캐릭터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요즘 여름방학이라 아무래도 여유가 많아져서 온라인게임이던 모바일게임이던

그냥 게임자체 할일이 많아지셨을거 같은데,

그만큼 거래량도 증가했겠죠?ㅎㅎㅎ

 

혹시 앞으로 거래를 예정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벤트 미리 참여하신 후 혜택받아서 실제 거래 시 적용시켜보세요ㅎㅎㅎ

그럼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요!

 

 

▲▲▲

 

클릭 후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