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여름이벤트로 신상수영복 획득?

♥천사♥ 2020. 7. 15.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ㅎㅎ

여름이 맞긴 많나봐요ㅋㅋㅋㅋㅋ

진짜 이제 게임에서 신상 의상나와도 수영복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그러는걸 보니,,,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여름 휴가 계획 하셨나요?ㅎㅎ

저는 이미 다 진작 숙소 예약까지 끝났답니다ㅎㅎㅎ

여름하면 아무래도 이벤트와 휴가같아서 여쭤봤어욤..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여름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올 여름에도 블레이드앤소울과 함께 이벤트로 보내주실거쥬?

신상수영복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하는데,

지금부터 안내 시작할게요!

 

 

본 이벤트에서 신상수영복을 얻기위해 꼭 필요한 '시원한 무알콜 맥주'

일일도전 3종을 완료하시면 7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무알콜 여름 맥주를 하루에 7개만 받으면 너무 짠거 아닌가 싶으신 분들도 분명계실텐데,

영웅던전에서 추가로 더 얻으실 수 있다고해요!
영웅던전에서 일일퀘스트 완료하고 추가보상
을 획득하세요!ㅎㅎㅎ

그럼 영웅던전과 그에 해당하는 퀘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번개부름 골짜기의 번개가 치기 전에,

제0 격납고의 제0 격납고

삼도천 명도귀교의 명도귀교,

선도원의 선도원 습격사건이 있어요!

 

 

그렇게 퀘스트 완료해주신 후 획득가능한 추가보상은

무알콜 여름 맥주 3개가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렇게하면 10개 얻게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

이제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신상수영복 말고도 여러가지 보상이 있답니다!ㅎㅎㅎㅎ

만약 늦게참여하셨거나, 무알콜 여름 맥주가 모자란다 싶으신 분들께서는

 다른 여러가지 아이템이 있으니까 가지고계신 개수에 맞게 잘 교환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황귀린은 계정 당 주 5회 교환하실 수 있고,

신상수영복 바닷가, 그리고 린여 전용인 특별한 바닷가가 있는데

이게 가장 고가입니다ㅋㅋㅋㅋㅋㅋ

무알콜 여름 맥주 100개 모아주셔야해용!

 

그리고 파도타기, 특별한 파도타기 수역복도 있고, 여름 정복,

 헤어아이템, 액세서리 등등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그리고 본 이벤트는 테스트 서버에서는 참여가 불가능한거 알고계시죠?
제재계정 또한 마찬가지입니다!ㅎㅎㅎㅎㅎ
본 이벤트를 통한 의상 교환은 8월 26일 점검 전까지만 가능하고,

여름맥주를 통한 아이템 교환은 8월 12일 점검 전까지만 가능하다고하니 유의해주시게요!

그럼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다시 올게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