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이벤트 지휘자 시그마 전설스킨, 트위치 드롭스 받는 방법은?

♥천사♥ 2020. 7. 15. 15: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3시가 좀 넘었네요?

오늘은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어서 좀 배가 고프네요 ㅜㅜ

정말 먹을게 없어서 스팸에다 먹었어요,,ㅎ

스팸은 놀러가서 아침밥으로 먹을떄가 제일 맛있는데,,,,,ㅜㅜ

휴 오늘은 진짜 일찍자야지ㅠㅠ 그냥 누워서 핸드폰 하다가 피로가 쌓여가니 너무 힘들어요 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버워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에서 오픈한 이벤트로 지휘자 시그마 전설스킨과 트위치 드롭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7월 27일까지 지휘자 시그마 챌린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빠른대전, 경쟁전, 아케이드에서 승리하고 기간 한정 플레이어 아이콘,

전설 감정 표현, 신규전설스킨인 지휘자 시그마를 얻으실 수 있다고하는데,
지휘자 시그마의 챌린지 보상은 아케이드 플레이 보상과는 별도로 취급한다고 하는데요?
교향곡 연주에 참여하고, 협주곡 테마 특별 콘텐츠로 관심도 받고 보상도 받아보세요!

 

 

총 3경기 승리하시면, 오버워치에서 이벤트 보상으로 플레이어 아이콘을,

총 6경기 승리하시먼 감정표현을,!!!!

 

 

그리고 드디어 총 9경기 승리하시면 전설스킨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아무래도 모든 보상 통틀어 가장 많은 분들이 받고 싶어하실 보상은 아무래도 전설스킨이 되겠죠?ㅌㅋㅋㅋㅋㅋ

 

 

그다음은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오버워치 방송을 시청하시고 받으실 수 있답니다!
경기 전후나 도중에 트위치 스트리머님들의 방송을 시청하시고, 음악 테마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해제 해주시면 되는데요,
트위치 드롭스를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 역시 7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스프레이 6종을 모두 획득하세요!
여기서 중요한 사항으로 트위치 드롭스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블리자드 계정과 트위치 계정을 필수로 연동하셔야하는거 아시쥬?
꼭 먼저 연결하신 후 참여해주세요!

 

 

지정방송 누적 시청시간 2시간, 4시간, 6시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ㅋㅋㅋㅋ

넘나 귀여운데요?

트위치에서 진행하는 오버워치게임 카테고리에서 방송하고 있는

 채널 아무거나 시청하시면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까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현재 오버워치에서는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도 같이 오픈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것도 알고계시면 도움될거같습니다!

또한 오늘부터 7월 20일 8시 59분까지는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하니,

눈송이를 모으기에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되겠죠?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두번째 게임이야기로 금방 돌아올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