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그리그 코인을 획득하세요!

♥천사♥ 2020. 7. 14.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시험보는거 오픈채팅방 들어갔는데 저랑은 잘 안맞는거 같아요,,,

역시 공부와 게임은 혼자하는게 좋은거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이따 밥먹을 시간을 아끼기 위해 지금 미리 밥을 먹었는데는 솔직히 핑계고ㅋㅋㅋㅋㅋㅋ

출츨해서 저녁으로 먹으려한 샌드위치를 먹었답니다,,!

어젠 차안에서 김밥 먹고 ㅜㅜ 바쁜 현대인의 생활인가,,, PC방 사장님 보고싶네요,,,,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여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그리그 코인을 획득하시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거겠죠?

ㅎㅎㅎㅎㅎㅎ

로스트아크의 본 이벤트는 8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그리그 코인은 8월 12일 점검 전까지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입장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로스트아크 루테란 북동부 해상의 워터풀 아일랜드로 가셔야하는데,

 

 

워터풀 아일랜드로 가기 위해서는 로스트아크의 대도시에서 비키니 입은 아가씨를 만나보시면 된데요!

워터풀 아일랜드는 2시간마다 홀수 시 정각에 이벤트가 시작되며,

입장은 홀수 시 10분에 가능하다고 하네용?

 

이제 참여방법입니다!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다른 모험가님과 물총놀이를 즐겨주세요!ㅎㅎㅎ

계곡 못가는 대신 로스트아크에서 물총놀이라도,,,ㅎ

몰려오는 피냐타를 막아 석상을 치키고,

보스 피냐타가 출현하면 물총으로 전투를 벌여서 쓰러뜨리고, 그리드 코인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해당 협동 퀘스트는 최소 4인 이상의 인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추가적으로 그리드 코인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자구요!

 

 

로스트아크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시며

그리그 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협동 그리고 일일 퀘스트를 반복해서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모아서,

물물교환 NPC 헨디나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하니 꼭 알고계셔야겠죠?

이제 헨디나를 통해 어떤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지 아래의 사진에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그리그 코인을 사용해서 교환한 아이템은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워터 프로 MK-1, 2, 아크투르스의 숨결, 용암의 숨결, 대지의 숨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사진에 나와있죠?ㅎ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스트아크의 해당 이벤트 섬은 8월 12일 점검 전까지만 방문이 가능하고,
코인교환도 물론 그때까지만 교환하겠죠???
그리고 사용하지 않으신 이벤트 코인은 종료 후 일괄적으로 삭제되니 꼭 기간 안에 사용해주세요~~~!

그럼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