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거상 악몽탈출 이벤트, 포인트로 의상을!

♥천사♥ 2020. 7. 17.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하 요즘 모기 진짜 독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이 완전 퉁퉁부어서 물티슈로 냉찜질 하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밤엔 잠깐이라도 밖에 있음 안되나봐요,,,ㅎ

여러분들도 모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거상 악몽탈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인트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요!

이번기회에 옷바꿔주자구요!

 

 

거상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7월 9일부터 시작했으니 아직 많이 넉넉해용ㅎㅎㅎ

그럼 거상의 악몽탈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일일미션을 수행해주신 후,

완료한 미션에 따라서 다음날 11시에 미션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 획득하신 포인트를 써서 말을 이동시킨 뒤에 보상을 수령해주시면 되는데,

미션은 총 3가지가 있답니다!

사냥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해주시거나, 퀘스트를 완료해주시거나, 작업량이 30이상이거나

그러면 포인트를 1점씩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ㅎㅎ

여기서 퀘스트 완료란 일반 퀘스트, 일일 퀘스트 등 모든 퀘스트를 종합한 것을 말합니다!

콕찝어서 정해져있는건 없네요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이 악몽탈출이벤트의 판,,?

판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네요!

보유하신 포인트 3점을 소모하시면, 한칸을 이동할 수 있고, 이동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즉시 아이템이 주막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악몽탈출 이벤트의 모든 아이템은 거래불가로 제공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위에서 말했던 의상들,,,!

저 판에는 의상없던데, 의상 대체 어디서 받는건가 싶으셨죠?ㅎㅎㅎㅎ

누적포인트로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양반갓, 수군통제사모자, 투석린투구는 누적포인트 45점 달성 시 1개를 택하실 수 있고,

양반 두루마기, 수군통제사복장, 투석린갑옷은 누적포인트 90점 달성시 1개를 선택하실 수 있는거랍니다!

거상 악몽탈출 이벤트 두번쨰,,,!

 

 

거상의 신규악몽던전의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보상으로 경험치 책을 드린다고 합니다!

다음날 오전 11시부터 수령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밖에 거상에서는 지금현재 신규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구요?
신규는 6월 24일 이후에 처음 거상을 가입해주신 분들,,!
복귀는 20년 3월 24일부터 6월 24일까지 로그인이 없으셨던 분,,,! 신규 복귀하실 기회는 지금입니다!
그리고 대위덕명왕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랜덤으로 아이템 지급해드리는 이벤트,
전설장수장비 제작 시 제작 개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해드리고,
쿠베라마차를 각성하신 분들께도 보상을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거상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