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신규 서바이버패스 복수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7. 20.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주말 재밌게 잘 보내셨나여? 저는 이번주 주말은 별로,,,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게 보냈어요,,

재밌게 논것도 그렇다고 열심히 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잠을 많이 잔것도 아니에요,,

전부 다 애매하게 해서 주말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ㅜㅜ

얼른 이번주 지나서 주말에 푸욱 쉬고싶습니다 ㅜㅜㅜ

토요일에 집 오자마자 피자시켜먹고 밀린 예능 좀 보고 자야지 ㅜㅜ

피자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배틀그라운드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닷ㅎ

 

 

이번에 배틀그라운드에서 새로운 시즌이 업데이트되면서 신규 서바이버패스도 같이 나왔쥬?

이름은 복수입니다ㅋㅋㅋㅋㅋ

 

 

신규 서바이버패스 복수는 배틀그라운드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만나실 수 있는 사녹 리마스터를 플레이하며,

100개 정도 되는 신규스킨들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 뿐만 아니라

미션 달성하고 페이스 페인트, 유니크 무기 스킨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에서는 플레이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 양을 상향시켰다고 하는데요,

이제 하루에 최대 7200xp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버패스 복수에서 달라진 사항으로,

커뮤니티, 프로그레션, 초보자 미션탭이 제거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밖에 이번 시즌 미션 변경사항도 함께 알아보아요!
배틀그라운드에서 매월 미션 트랙이 하나씩 공개되는 방식 말고,

모든 미션 리스트가 패스 출시와 함께 오픈된다고하며,

4개의 총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사녹과 관련된 시즌 미션도 출시되었다고 하네여?

 

 

그리고 챌린지 미션도 있쥬?

총 16개의 미션, 그리고 4개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미션은 생존을 테마로한 고난이도 미션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서바이버패스 경험치가 있는데,

이제 일반이나 경쟁 매치 플레이에서 생존 시간에 비례해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으실 수 있고,

플레이 시간 당 획득 경험치 상향에 대한 내용은 위에서 언급했으니 이번엔 넘어가겠습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소식 마지막,,!
생존마스터리가 있는데,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로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경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생존 마스터리 경험치가 최대 1,500xp로 제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밖에 사녹 리마스터나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정보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이여서 그런가 유난히 시간이 빨리가네요~ 그럼 어서 다음 게임이야기들로 빠르게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