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별이되어라X신재은 체인지 2.0 업데이트 사전예약

♥천사♥ 2020. 7. 17.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어느새 벌써 5시가 다 되어가네용ㅎㅎㅎㅎ

한시간만 버티면 주말이에요,,,,!!! 좋아하기엔 오늘도 놀지를 못하지만 ㅜㅜ

저녁에 그래도 맛있는거라도 먹으러가니까 위안을 삼아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복날이엇는데 삼계탕을 시원치않게 먹어서 오늘은 닭갈비로 부시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오늘 맛난거 드세용,,,!
그럼 이번주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체인지 2.0 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 모델은 '신재은'님 이더라구요!?ㅎㅎㅎㅎ

 

 

별이되어라 그리고 신재은이 함께하는 체인지 2.0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7월 29일까지만 진행되니까 참고해주세요!
체인지 2.0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살짝 알아보자구요!

 

 

별이되어라에서 착한성장을!
성장에 필요한 재료와 장비들이 매일매일 쌓인다고하는데, 그럼 엄청 쉬워지겠죠?ㅎㅎㅎ
그다음 영웅들의 성장단계를 이제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월드보스 플레이 시간이 단축되었다고 합니다!
더 많은 모험을 즐기시라고 별이되어라의 월드보스 플레이시간이

이제 5분으로 단축되었으니 짧고 굵게 월드보스를 공략하세요!
그다음은 드래곤 버스터가 개선되어서 대결을 더욱 화끈하게 즐기실 수 있고,
별이되어라는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를 통해 필요한 정보만 볼 수 있게 길드 구성을 변경했나봐요?
등등 체인지 2.0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신재은과 함께하는 별이되어라!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7월 30일에 별이되어라에 접속만해주시면 모든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7월 30일부터 9월 23일까지 특벽 접속 선물 지급 기간이니 놓치지마세요!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과 300,000루비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별이되어라X신재은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7월 27일까지 가능하고,

휴대폰번호 사전예약은 7월 29일까지 가능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과 루비 100,000개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카카오게임즈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휴대폰번호 사전예약은 참여하실 수 없고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여가능합니다!

친구를 초대할수록 보상이 더 커져요!
스페셜 인피니티카드 2회 소환권 1장부터, 더블 인피니티카드 7회 소환권 1장까지,,!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