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채집던전 이벤트 참여하고 보상을?

♥천사♥ 2020. 7. 20.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네시 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간 진짜 빨리가는거 같아요 ㅜㅜㅜ

벌써 배가 고프네용,,,,

또르륵

그럼 오늘의 소식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채집던전 이벤트 참여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ㅎㅎㅎㅎ

 

 

마비노기영웅전의 본 이벤트는 8월 13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해당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첫번째,,!
7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매일매일 마비노기영웅전의 아네스트 채집던전을 우선 즐겨주세용ㅎㅎㅎ

 

 

본 이벤트 기간동안 콜헨마을 NPC 아네스트를 통해 아네스트의 채집던전 스토리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당 이벤트는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종종 하잖아요?

이전에 이미 스토리를 진행하셨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해용!
매일 우편함으로 지급되는 채집던전 입장티켓을 사용해서

아네스트의 채집던전으로 출정실 수 있다고해용!

입장티켓이 모자라시는 분들은 채집의 정수 상점에서

1일 1회 30만 골드로 구매하실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루미나리 채집과 복수의 랑그로를 처치해주세요!

 

 

채집던전에서는 여러가지 채집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푸른, 붉은 채집의 정수/정령석 촉매제/낙원석/낙원의 오브,

가죽, 옷감을 해당 이벤트 던전에서 만나실 수 있어용!
또한 복수의 랑그로를 처치하고, 타이틀도 얻을 수 있답니다!
20회 처치 시 던전을 지키는, 100회 처치 시 복수를 부르는 타이틀을 얻게되는데,

혹시 전에 이미 2가지 타이틀을 모두 획득하셨다면 추가적으로 더 얻으시는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에서 보셨던 푸른, 붉은 채집의 정수를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NPC 아네스트와 물품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네스트의 상점은 마비노기영웅전의 해당 이벤트와는 별개로 운영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본 이벤트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해당 채집던전은 1회성이 아니라 다음에도 연결되서 진행되는거 알고 계시죠?

또한 해당 던전은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입장이 가능하고, 기술을 배워야만 채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술은 모르반 마을의 촌장집 메브에게서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요일별 던전은 매일 오전 9시가 변경기준시간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두번쨰 이벤트 안내도 마치겠습니다,,ㅎ

오늘 너무 시간 빨리간거 같아요 ㅜㅜㅜ 헝헝

진짜 오늘은 밥먹고 할일 한담에 일찍 자야지 안되겠어요 ㅜㅜ

아무리 장어먹고 삼계탕 먹어도 매일 피곤하니까 보양식도 노의미네요,,ㅠ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