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15주년 출석이벤트로 시간의 인도석을?

♥천사♥ 2020. 7. 27.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주말 재미있게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영,,,ㅎ

저번주가 7월의 마지막 주말이었던거 알고계시쥬?ㅎㅎㅎㅎㅎ

제가 토요일에 시험봐야해서 금요일에 게임 소식을 하나밖에 못전해드렸는데,, 여름엔 당연히 놀러 가야하잖아유,,,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드디어 저의 여름휴가도 돌아왔습니다,,!
다음주니까, 이번주는 그래도 열심히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려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번엔 혼자만의 여행 컨셉으로 시간맞는 친구들 초대하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도 심심하진 않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설치하는게 문제지,,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기념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시간의 인도석을 엄청 많이 싹쓰리할 수 있는 기회,,!

지금 같이 알아보아용!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출석이벤트는 8주동안 4회 출석 체크 시 부위 상관없이 초월가능한 원샷 초월의 돌을 지급해드리고,

언급했듯 시간의 인도석도 많이 플렉스 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17일 점검 전까지이고,

대상으로는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해당됩니다!
매주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하시고 시간의 인도석과 에픽 초돌을 받아가실 수 있는 15주년 출석이벤트!

놓치지 마세욥~!

 

 

주간 출섹 참여보상은 1회파부터 4회차까지 있는데,

모두 다 보상은 동일합니다! 시간의 인도석 200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다음은 주간 출첵 누적 참여보상이 있는데,

 

 

2회차 보상을 받으실 때 시간의 인도석 200개 상자를 추가 지급해드리고,

4회차 보상을 받으실 때 부위 상관 없이 초월 가능한 원샷 초월의 돌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교환불가 혹은 밀봉상태의 100레벨 에픽 이하 등급 장비를 계정창고로 전송할 수 있고,

장비의 전송은 남은 밀봉 기회와 무관하다고 하네용,,!ㅎㅎ

그러나 초월불가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제 던전앤파이터 15주년 기념 해당 출석이벤트 참여 시 모험가님들께서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

적정 레벨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적던 제외되는 것들이 몇 있죠?

조안 페레로의 항해 일지, 제국 투기장, 마계화합, 프레이 이시드 레이드, 핀드워 등 여러가지가 있답니다!ㅎㅎㅎ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 전해드리는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아이템이 어느정도 나가는지, 이게 적당한건지 뭔지 궁금한 부분 많이 갖고 계시잖아요?

들어오셔서 적당한 시세는 어느정도인지,

최근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이런 여러가지 게임 정보들을 구경해보세요!ㅎㅎㅎ

저는 도움이 많이 될거같더라구요?ㅎㅎㅎ

그럼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닷

 

 

▲▲▲

누르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