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썬데이메이플 혜택 몬스터 파크 추가 경험치 받자

♥천사♥ 2020. 7. 24. 11:3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ㅋㅋㅋㅋㅋㅋ

오늘 저 엄청 일찍왔죠?

원래 3시 넘어서야 오는 사람인데 왠일로 이렇게 일찍 왔나 하셨을거 같아요ㅋㅋㅋ

내일 너무 중요한 일이 있어서 오늘은 일찍 딱 1개만 안내를 해드리려구용,,,!ㅎㅎㅎ

그러고보니 이번주 주말이 7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제가 생일이 7월이기도 하고, 7월은 늘 방학이여서 그냥 좋아하는 달인데 이렇게 금방 가버리네요,,!

그럼 7월 마지막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메이플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7월 마지막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7월 26일에 하루 종일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메이플스토리에서 어떠한 혜택을 준비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이번에 혜택은 총 3개나 있네요?

첫번째로 '몬스터 파크 클리어 경험치 추가 50%'입니다!

평일 클리어 경험치 100%에 일요일 혜택 50% 더하고,

썬데이메이플 혜택 50% 더해서 토탈 200%에요!

즉 몬스터 파크 클리어 경험치를 2배로 받으실 수 있다는 말이 되는건가요?ㅎㅎㅎ

 

 

그다음은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은 메이플스토리에서 1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썬데이메이플 선물을 드려요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지급되고,

유의하실 점으로 테라버닝 캐릭터로는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각성의 기운 획득량 및 획득가능량이 2배라고 하네용ㅎㅎㅎ

어웨이크 선인바위 수련장에서 지급되는 각성주화 보상에는

 썬데이메이플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기서 메이플스토리의 몬스터 파크 경험치,,?

이게 뭔지 모르실 분들을 위해 소소하게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 어떻게해야하는지 알아볼 수 있답니다!

경험치쿠폰은 몬스터 사냥 경험치를 배로 획득하실 수 있는 쿠폰인데,

어떻게 획득하실 수 있을까요?

첫번째, 페어리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출석체크를 통해 받으실 수 있고,

 

 

썬데이메이플의 혜택이기도한 일요일의 몬스터 파크 상자에서 만난 경험치 쿠폰,,,!

일요일에 몬스터 파크를 클리어하면 성장의 일요일 상자를 받을 수 있고, 해당 상자에서 경험치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용!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일정기간동안 미접속 시 휴식 경험치 쿠폰을 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미접속 일수가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획득가능한 경험치 쿠폰 수량이 증가하니 사진으로 봐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자주 이용하시는 곳의 이벤트 안내도 남겨드릴게요!
간단한 이벤트로 마일리지, 쿠폰등을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고,

여러가지 아이템 시세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하는데,

구경한번 해보세요!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로 구경해주세요!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