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RPG모바일게임 이누야샤 되살아난 이야기, 사전예약은?

♥천사♥ 2020. 7. 27.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어제 그래도 일요일치고 잠을 늦게 잔건 아닌데 진짜루 좀 피곤쓰하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더 일찍 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RPG모바일게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 정보를 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 신청하세욥,,!

 

 

모자이크에 가려졌지만 누군지 알갰죠?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추억소환 지대로,,,,

저는 솔직히 이누야샤를 보지는 않았지만 알고는 있었죠,,,ㅎ

굉장히 팬이 많았던 만화니까요,,ㅎ

제 기억으로는 OST도 인기가 꽤나 있었던거 같은뎅,,,ㅎ

뭐 어쨋든,,!

오늘은 만화가 아니라, RPG모바일게임 이누야샤 되살아난 이야기로 이야기를 하게된거니까요,,!
간단하게 게임 소개 전해드리겠습니다!

해당RPG모바일게임은 원작 이누야샤 애니매이션을

기반으로한 국내 최초의 RPG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부터 보신 분들은 당연히 내용을 아시겠지만, 저처럼 보지는 않았는데

워낙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었으니까 추억을 되새길겸 사전예약에 관심을 가지실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내용의 흐름은 여학생이 우물을 통해 과거랑 현재를 오가면서

이누야샤를 만나서 여러가지 일들을 겪게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모바일RPG게임 되살아난 이야기로 즐기시게 되면 만화에서 보던 캐릭터들이 동료가되어,

RPG게임의 묘미 답게 수집하고, 성장시키시며 스토리를 진행하시고,

보스레이드 등 여러가지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이누야샤 되살아난 이야기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볼게요!
1천명만 달성해도 골드를 드리는데요?

1천에서 시작해서 30만명까지,,,! 폭이 굉장히 크네요ㅋㅋㅋㅋㅋㅋ

이미 천명은 가뿐히 달성했어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골드, 성장의 비약, 다이아를 받으실 수 있는데,

여기서 골드는 되살아난 이야기의 재화가 되고,

성장의 비약은 캐릭터 성장 재료,

다이아는 게임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재화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캐릭터 소개인데요,

이누야샤 뿐만 아니라 셋쇼마루, 카고메, 미로쿠, 산고, 싯포 등 여러가지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답니다!

 

 

모바일RPG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된다니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ㅎㅎㅎ

되살아난 이야기 사전예약하시고 어렷을떄의 추억을 다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앱정보를 안내해드리자면,

해당 게임의 정식 런칭일에서 한국은 7월 30일로 예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플레이 가능하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전부 다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