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 사전예약 오픈

♥천사♥ 2020. 7. 16.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으앙 오늘 진짜 하루종일 타이어드한 하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기필코 6시간은 자는걸로 생각하고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너무 부족하면 효율이 역시 떨어지는거 같아요 ㅜㅜ

예전엔 날새면서 어떻게 몇일씩 지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이제 자기전엔 모바일게임 조금만 줄여야지 ㅜㅜ

그럼 오늘의 소식은 신작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

사전예약 오픈 소식을 전해드릴거니까, 같이 천천히 확인해봅시다!

 

 

그럼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
사전예약 안내 확인 전에 스토리나 해당 게임 자체에 대한 얘기를 한번 하고 넘어가야겠죠?

먼저 스토리입니다!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은 mmorpg게임 미르의 전설2를 모바일로 이식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출시 당시에 유료매츨 1위찍고, 리뷰 채널 평가도 최고 등급이었었다고 하네용?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은, 사북 쟁탈전을 원작을 최대한 살려서 구현했고,

mmorpg를 본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시장이 구축될것이라고 한느데요?
경매장은 물론, 유저간 거래시스템 및 노점시스템까지 추가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의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은 그제인 7월 14일에 오픈했었네요?

모바일mmorpg게임 상 최초로 경험치 5% 증가되는 월정액을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미쳤다리,,, 이게 사전예약 혜택이라구요

이건 무조건 하고 가야겠네요ㅋㅋㅋㅋ

아니면 레벨업 못따라갈듯,,,

 

 

월정액 혜택으로, 마물처치 경험치 5%와,

보상아이템은 8시간 2배 스크롤, 날개신발, 공격약, 지령의 상, 특별보급품으로 구성되어져있는데욧,

여기서 특별보급품이란 해당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완료 시

구글기프트카드나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의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 미르의 전설2 사북쟁탈은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퀴즈 이벤트인데요,

퀴즈 맞추고 미니어쳐 묵청대도, 갤럭시 탭 6,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렇게 준비되어있답니당ㅎㅎㅎ

정답 다 맞추면 당첨확률이 증가한다고하네요!

이 밖에 기대평 이벤트, bj투표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이벤트도 나와있더라구요?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모바일게임의 공식 카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