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7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천사♥ 2020. 7. 22. 16: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오,,!
아 오늘 저녁도 삼각김밥 먹어야하나봐요,,, 불쌍따리,,,

아무것도 안먹고 뭘 하기엔 이제 너무나 배가 고파요 ㅜㅜ

예전엔 어떻게 그렇게 잘 안챙겨먹었나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지금은 배고프면 아무것도 못하겠던데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저녁메뉴 뭐드실지 생각하셨나용,,?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랫만에 집밥이 먹고싶기도 하지만, 막장 집가면 먹을건 없을거 같네요 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몬스터길들이기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소식이에요~!


 

 

그럼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7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안내해드리기 전에,

몬스터길들이기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려야겠어요!ㅎㅎㅎㅎㅎ

해당 모바일게임은 모험을 통해 몬스터를 획득하고 성장시키는 RPG게임으로,
하루 3번 요일던전에 참여하실 수 있고,
모험에서 차원석을 얻어 시공의 균열에 입장할 수 있는데,

고유장비를 획득해 초월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답니다!
또한 실시간 길드 점령전을 통해 50:50으로 판크게 길드원들과 협력해 승리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7주년을 맞아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지도 알아봅시다!

 

 

자연, 차원, 파괴, 수호로 신장 몬스터가 다양해졌고,

혼돈의 전장을 돌파하고 최고의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더 강해진 펫과 함께 싸워보세요!
최상위 히어로 펫과,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는 기회의 땅이 7주년 기념으로 몬스터길들이기에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이제 해당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에 대해서 전해드려야겠네요~!

 

 

사전예약하시면, 펫 옵션 변경권을 보상으로 드립니다!

또한 누적 사전예약자수 선물이라는것도 있는데요!!

어떤걸 받을 수 있을지 같이 확인해요!ㅎㅎㅎㅎ

 

 

1만, 3만, 5만, 7만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달라요!

수정 300개, 7성 수호자 선택권, 열쇠 생명의 열매, 3성 레어펫 뽑기권, 수호신장 뽑기권, 명강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의 7주년 사전예약자 수 선물은 누적되는 시스템이고,

보상은 업데이트 이후 지급된다고하고

또한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공유하기 메세지는 1일 30회로 제한된다고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만 남았네요?ㅋㅋㅋㅋ어떤걸 전해드리지이,,,,

늘 고민이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마지막 소식 가지고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