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 이벤트, 의뢰서 완료하고 성장지원을?

♥천사♥ 2020. 7. 28.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

어느덧 벌써 5시가 다 되어가네요,,? 오늘 진짜 시간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아니 오늘 뿐만이 아니라 요즘 매일 매일,,,,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테라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의뢰서 완료하고 성장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영!ㅎㅎㅎ

 

 

테라의 캐릭터 성장 이벤트는 8월 2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 거의 한달간 참여가 가능한 장기 이벤트쥬?ㅎㅎㅎㅎ

어떻게하면 성장지원을 받을 수 있을지 알아보자구요.!!

 

 

위의 기간동안 캐릭터 20레벨 달성하신 후,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를 통해 획득하신 의뢰서를 완료하시면,

점핑스크롤, 성장지원 아이템을 테라에서 드린다고 합니다!
퀘스트는 벨리카 발키온 연합 사령부 입구에 있는 타샤리나 레일론 NPC를 통해 완료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의뢰서 수행은 20에서 65레벨까지 수행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의뢰서, 레벨, 보상, 퀘스트 조건, 퀘스트 제목이 순서대로 쭉 나와있죠?ㅎㅎ

의뢰서 아이템은 창고보관이 불가능하고, 수주한 퀘스트는 포기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여?

살레론의 공중정원의 보스몬스터는 매판 랜덤하게 변경되고,

 퀘스트는 메카트리노아 몬스터를 처치하셔야 달성된다고하네요?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테라가 준비한 또하나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테라의 던전클리어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대상 던전 클리어 시 성장지원 보상으로 68레벨 점핑권,

균형의 강화 재료 상자 및 던전 클리어 증표, 토큰 등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가 적용되는 던전은 다음과 같아요!
데모크론 실험실, 벨리카 지하 관문, 벨릭의 신전, RK-9 격납고, 혁명단 은거지, 공허한 안타로스 심연,

 왜곡된 리하의 지하 전당, 찬란한 파르퀴나의 둥지, 베르아크 성채 비밀지역이 있네여?

보상은 던전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고 입장레벨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사진엔 공허한 안타로스 심연으로 나와있으니 한번 보면, 입장레벨은 70이고,

5회 클리어 시 보상으로 던전 클리어 토큰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본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면, 본 이벤트는 캐릭터 별로 참여가 가능하고

 기존에 생성된 캐릭터로도 진행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비검사 클래스는 50레벨부터 시작되서 성장지원 이벤트에 참여는 좀 힘들다고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까지 전부 다 마치겠습니다~~~
아직 저녁도 안먹었지만, 오늘 하루가 전부 다 끝난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고생하셨서용!ㅎㅎ 저녁 맛나게 드시고, 그럼 내일 만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