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패밀리 참가신청 안내

♥천사♥ 2020. 7. 27.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 벌써 4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녁에 저의 가장 친한 친구와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서 좀 기대가 되는 날이네요ㅋㅋㅋㅋㅋ

근데 뭐먹을지는 아직도 정하지 않았어요,,,ㅎ

진짜 뭘먹는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친구가 좀 심하게 결정장애가 있어서 거의 제가 골랐는데,

오늘은 저도 먹고싶은게 딱히 없어서 매우 곤란하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메뉴고르는데 30분 넘게 걸릴지도 몰라요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오랫만이쥬?

카러플 패밀리 참가신청 정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러플 패밀리는 말그대로 패밀리가 참가하는거에요!
우리 가족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실력을 뽐내시라고 멍석을 깔아드립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패밀리 참가신청은 8월 5일까지 해주시면 됩니당!

한 10일정도 남았다고 볼 수 있겠네여?ㅎㅎㅎㅎ

그럼 참가자격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거주자인 가족구성원들이라면 누구나 참가가능한데,

총 4인이 한팀을 이루어주셔야하고,

신청자 본인의 가족 최소 1인이 포함된 핌으로 구성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자녀로 4일을 이루셔도되고,

부모님, 자녀, 자녀 친구 이렇게도되고,

삼촌과 조카도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말고, 카트 처음나왔을떄 저도 엄마랑 많이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카러플 패밀리같은거 했다면 진짜 신청했을 수도 있겠네요 엄마랑ㅋㅋㅋㅋㅋㅋ

 

참가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두가지 미션이 있는데,

모두 완료한 패밀리 중 32팀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패밀리가 함께 카러플을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2개를 꼭 넣어주신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해주세요,,!
두번쨰 미션은 대표 1인이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경기방식을 알아보자면, 카러플 패밀리는 처음에 32팀을 뽑기떄문에 32강부터 시작이쥬?

 

 

32, 16, 8강은 8월 15일에 온라인 본선으로 진행됩니다!

아이템전 2회, 스피드전 1회 해서 먼저 2판 이겨주시면 되고,

4강과 결승전은 8월 23일 OGM GIGA ARENA 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5판 3승제네요ㅋㅋㅋ

 

 

대회상금은 총 1000만원으로,

1등이 400만원이여서 거의 다 가져가네요ㅋㅋㅋㅋ 2등도 300만원으로 괜춘하고,ㅎㅎ

상금이 소소한 금액이 아니니 1등을 위해 화이팅하세요,,!

그럼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