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AWAKE 가위바위보로 각성의 기운을?

♥천사♥ 2020. 7. 28.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어제보단 찌금 늦게 왔죠?ㅎㅎㅎㅎ

내일이 벌써 수요일이라니 ㅜㅜㅜ 한주 반절이나 벌써 지나가겠네요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누워만 있어도 하루는 금방 가더라구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좀 제발 그만 좀 진짜 오면 좋겠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언제까지 비오려는거지,,, 7월은 내내 비오지 않았나요,,?

그리고 올해 왜이렇게 벌레도 많고, 거미도 많은지 모르겠네요ㅜㅜ

진짜 세차해야하는데 안그래도 미뤘다갘ㅋㅋㅋㅋㅋㅋ 장마끝나면 해야지,,, 계속 이래서  지금 엄청 밀렸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AWAKE 가위바위보 이벤트 안내에요!
각성의 기운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해당 정보가 필요하신 모험가님들께서는 집!중!해주세여!

 

 

메이플스토리의 AWAKE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8월 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낮 12시부터 오후 11시 45분까지 매 시 15분과 45분에 초대장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참여대상은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해당되구요!ㅎㅎㅎ

 

어떻게하면 각성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지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먼저 완수하고,

초대장을 통해 대기열에 입장하신 후,

NPC 소공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하신 후 라운드 종료 시

캐릭터가 있는 층수에 따라 각성의 기운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10명 이상 캐릭터가 입장해야 시작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ㅋ

 

이거 학교다닐떄 친구들이랑 계단에서 가위바위보 하던걸

랜선에서 한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여,,ㅎ

중요한 점으로 초대장이 날라올 시간에 일반필드 외의 장소에 계시면 초

대장을 못받는 불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AWAKE 가위바위보를 진행하는 이유는 각성의 기운 때문이지 않나여?

각성의 기운 하루 획득량을 초과한 캐릭터는 물론 입장은 가능한데,

그렇다고 각성의 기운을 획득하지는 못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면,

각 층수에 따라 각성의 기운이 다르게 분배되어있는거 확인하실 수 있죠?

가장 높은 충은 6층, 가장 낮은 층은 1층으로 각성의 기운이 1500이나 차이나네요 ㅎㅎ

 

 

이벤트 진행방법은 위의 사진에 잇으니 참고해주세요~
우리 학교다닐때 흔하게 했던 놀이를 이제 랜선에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모험가님들 요즘 시세 확인한번 해보시고, 다양한 게임정보도 둘러보시라고,

바로가기 링크하나 남겨드릴테니 시간되시면 구경한번 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