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신규 공격대 모사크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7. 29. 15: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적당한 시간에 온거 같네용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뭘먹지,,, 점심을 안먹어서 지금 너무 배가 고파오기 시작했어요,,,ㅠㅠ

아까 밥먹을걸 그랬남,,,,ㅜㅜ 왜이렇게 이제는 한끼만 걸러도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 헝헝 ㅜㅜ

성장기때보다 더먹네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트라하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신규 공격대에 등장하는 모사크, 장신구 각인시스템 등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내일 트라하에 진행될 예정이니

미리보기로 예습하고 가시게요~

 

첫번째로 신규 공격대 증오의 요새 모사크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럼 업데이트될 신규 공격대 던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야 모사크도 이해가 되시겠쥬?
이번 공격대 던전은 공격 5 방어 2 치유 1로
공격에 대한 비중이 어마무시하게 중요한 던전
입니다

모사크는 여기서 보스가 되겠쥬? 모사크가 부하들을 계속 소환하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부하들이 계속 늘어나있어서 처치하기 더 힘드실거에요
그래서 부하들을 빨리빨리 처치하고, 모사크를 틈틈히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모사크와 부하가 붙어있으면 자석마냥,,, 능력이 크게 강해지기때문
둘이 떨어뜨려놔야겠죠? 그래서 방어 담당 2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이번 신규 공격대는 시간제한형 공략을 가져서 능력에 따라 느끼는 난이도 차가 클 수 있다고하며,

실제로 업데이트 후에 트라하님들의 반응을 살핀 후 수정여부를 결정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피드백을 많이 해주셔야 반영이 되겠쥬?ㅎㅎ

 

 

그다음 트라하의 두번쨰 업데이트 내용!

신화 바드라크, 해방 바드라크 무기, 신화 테디아, 해방 테디아 장신구가 새로 등장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장신구가 업데이트되면서, 장신구 각인 시스템도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이게 너무 궁금해서 카페를 찾아봤는데 아직 내용을 못찾아서 ㅜㅜ

업데이트 날까지 기다려봐야알거같아요,,,!

 

 

그다음 신규 신화 소환수/펫 대지의 전령사 카멘과 거미괴물 포미가 등장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다음 트라하의 업데이트에 탈것이 빠지면 서운하겠죠?

신규 신화 탈것인 탐험가 모리와 전설 탈것 자하반이 등장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내일있을 트라하의 업데이트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업데이트는 내일인 7월 30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점검 보상으로는 200다이아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내일 안으로 트라하에 접속만 해주시면 다이아 받으실 수 있으니 잠깐이라도 들리셔서 보상챙기세용!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나머지 이야기들로 올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