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레이지아케이드 외계인 구출모드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7. 30.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4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이네요ㅜㅜ 헐랭방구,,ㅜ

오늘 시간 엄청나게 빠르네요 ㅜㅜㅜ

하 아침에 비 엄청 오고 이제 오늘은 그만 오는 줄 알았는데

좀이따 5시부터 비 또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 하늘에서 구멍난게 아닐까 싶어요,,,ㅎㅎㅎ

진짜 넘나 에반데요,,? 예전에 교과서에서 보던 태풍 왔을때 이랬을려나,,,

우산에 구멍도 안났는데 비떨어진건 살면서 처음이에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여름 업데이트가 드 디 어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니 왜 안하나 했는데 역시 안할리가 없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여름 업데이트를 맞아 신규캐릭터 루시와,

신규모드인 외계인 구출모드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저는 외계인 구출모드에 좀 더 비중을 두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된 외계인 구출모드는 버블힐마을에 어느날 갑자기 우주선이 추락해서,

외계인들이 우왕좌왕 하고있는 상황인데요,

갑자기 낯선곳에 떨어져서 정신이 없는 외계인을 잡아서 집에 돌아갈 수 있게

여러분들이 우주선에 태워주시면 되는데,

외계인 사냥꾼이 방해를 하니 쉽지는 않겠죠?ㅎㅎㅎ

그럼 구출 방법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즉, 신규모드 플레이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우왕좌왕하는 외계인을 풍선으로 못움직이게 포획해주세요!
뿅하고 우주선이 나타나는데, 우주선 아래에 있으면 1초마다 1명씩 외계인이 태워진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외계인 사냥꾼은 피해주셔야한다고 했쥬?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습을 보고 구분을 해주셔야하는데, 저는 사냥꾼이 외계인인 줄 알았어요 좀 귀엽게 생겼길래,,ㅎ

개구리같이 생긴애가 외계인입니다!

여기서 승리를 하려면, 높은 점수를 받으셔야겠죠?ㅎㅎㅎㅎ

 

 

착한 외계인을 많이 포획해주세요! 데리고 있으면 1점, 우주선에 태우기까지 하면 2점입니다!

이렇게 점수를 매겨서 결과적으로 많은 점수를 획득한 사람이 승리를 하게되고,

근데 내가 풍선에 갇히면 외계인들은 모두 떨어져나가고 점수도 같이 떨어져나가니,

상대팀의 공격도 잘 피해야하고, 내가 상대팀 공격도 해야겠죠?

내가 밀리고있는 상황에서는 외계인 잡는것보다 상대방을 잡는게

더 쉽고 빠르게 이길 수 있는 방법일거 같기도 합니다,,ㅎ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해당 신규모드는 여름시즌인 9월 2일까지 약 한달가량 진행가능한데요,

위의 기간동안 신규모드를 15일간 매일 10판 플레이하시면, 영구제모자를 보상으로 드립니다!ㅎㅎㅎ

 

그럼 루시에 대해서 설명이랄건 딱히 없고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월 23일까지 루시와 20일간 접속을 해주시면, 루시 물풍선 영구제를 받으실 수 있고,

크레이지아케이드 페북에 루시 2행시 지어주신 분들 30분께는 넥슨캐시 5천원을 드린다고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럼 첫번째 게임소식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