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20아이콘 출시기념 팀걸러,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7. 30.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신기한게 하루하루 보면 빨리갔는데, 전반적으로 봤을때는 진짜 늦게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드디어 금요일이라니 ㅜㅜ 꼭 오늘이 금요일같은데 말이죠 ㅜㅜ

방금 달력보고 느낀건데,, 장마가 끝나고 나면 입추가 올거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정말 기네요 장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휴가 가도 될까 진짜 모르겠네욬ㅋㅋㅋ하필 펜션이나 호텔도 아닌데 장마랑 겹쳐가지고ㅋㅋㅋㅋㅋㅋ

올해는 휴가철에 참,, 이게 무슨일인지,,^_^

그럼 피파온라인4의 소식으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피파온라인4에 20아이콘이 출시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그 기념으로 팀컬러 및 이벤트에 대한 정리를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요?

20아이콘 선수 명단이 궁금하신 구단주님들께서는 피파온라인4의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

그럼 지금부터 20아이콘 출시기념 팀컬러 및 이벤트 정리를 시작할게요~

 

먼저 팀컬러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팀컬러 활성 기간은 9월 17일 목요일까지이며,

적용조건은 스쿼드 내 20 상반기 아이콘을 포함한 출시된 모든 아이콘에

 해당하는 선수 5명 이상을 사용하셔야한다고하는데,

무슨말인지 잘 이해가 안되시는 구단주님들꼐서는 위의 사진 중앙에 있는 예시를 한번 봐주시면 도움이 될거같아요ㅎㅎㅎ

팀컬러 적용효과는 속도, 밸런스, 몸싸움 +3입니다,,,!

 

이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20아이콘 출시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20 상반기 아이콘을 플레이하시면, 피파온라인4 접속 시 총 5개의 임대선수팩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출시기념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뉘어집니다!

1차는 오늘부터 8월 5일까지,

2차는 1차 이후로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20 아이콘 FW/MF/DF.GK/통합 선수팩이 보상으로 준비되어있다고하는데,

접속해주실거쥬?

 

그럼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쉽지만 접속의 기준은 pc만 해당되고 모바일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1분 이상 pc로 접속 유지를 해주셔야합니다!ㅎㅎㅎㅎ

지급받은 임대 선수팩은 위의 이벤트 기간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고,

1경기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밖에 나머지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요!!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 구경해보시고, 이용 시 혜택 적용시켜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ㅎㅎㅎ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편하게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구경ㄱㄱ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