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여름 이벤트 던전, 번아웃 파라다이스 안내

♥천사♥ 2020. 7. 30.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아아!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어느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이렇게 난감한 경우가 또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비 너무 많이 와서 물건 가지러 내일 가야지 싶었는데,, 내일은 더오네요ㅋㅋㅋㅋㅋ

도랏mam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날씨가 빈대떡보다 더 쉽게 뒤집히다니,,,ㅎ

와 진짜 어떻게하면 좋을지 1시간동안 잘 생각을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은 클로저스의 여름 이벤트 던전으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클로저스 여름 이벤트 던전 번아웃 파라다이스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말썽쟁이 더스트, 쿠르미를 처치하시고, 꿀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던전을 즐겨주세요!

클로저스의 번아웃 파라다이스는 8월 27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입장위치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클로저스 플레인게이트 번아웃 파라다이스 입장기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최보나 NPC를 통해서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입장레벨은 80레벨 이상부터, 소모피로도는 없고,

입장 레벨은 계정당 일 2회에 한해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등장몬스터도 알아봐야겠죠?

이슬비, 바이올렛, 파이, 미래, 루나, 더스트, 쿠르미가 등장몬스터로 나오네요!ㅎㅎㅎㅎ

 

 

여름 이벤트 던전 번아웃 파라다이스 클리어 보상을 알아보자면,

그랑블루 장비상자, 보스 커스텀 파츠, 코스 원샷 +14, 여름 바캉스,

해변의 랩소디, 션샤인 웨이브, 서머 아일랜드 풀세트 상자를 드립니다!

여기서 주목하셔야하는 점으로 그랑블루 장비상자는 구성품 거래가 가능한 보상이니 참고해주세요~!

 

 

주요 몬스터 드랍보상으로 이벤트 제작 재료 해변의 휴가석, 보스 위광, 파리왕 액세서리,

부산 액세서리와 번아웃 파라다이스 소모품 랜덤상자를 드립니다!

위에서 제가 등장 몬스터도 소개시켜드렸었쥬?ㅎㅎㅎ

제작 재료인 해변의 휴가석을 모아서 어떤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을지 아마 많이들 궁금해하실텐데,

지금부터는 그걸 안내해드릴게요!
주요 제작 가능 아이템을 확인해봅시다!

 

 

3성 보스 위광 랜덤상자, S확정 D컴포넌트 기어,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를

포함한 각 캐릭터의 여름 이벤트 무기를 제작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밖에 수영복 상자도 여러가지 제작하실 수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저스 벗아웃 파라다이스 칭호 티켓과, 프리패스까지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여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해변의 휴가석을 많이 모아주셔야겠죠?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