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7번째 파츠, 러스트 업데이트

♥천사♥ 2020. 8. 5. 16:1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어느덧 거의 4시네용,,ㅎ 시간이 진짜 빠르긴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놀러가서 먹고 눕고 잠자고,, 찐으로 휴가를 보내고와서 이렇게 일상으로 돌아온게 너무 피곤했는데 ㅜㅜㅜ

시간이 잘가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근데 신기한건 누워만 있어도 시간은 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쨰 게임소식은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 소식을 다루도록 할게요!

 

테일즈런너에 미솔로지 7번째 파츠인 러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러스트는 일곱번째 욕망의 힘을 지녔다고 하는데요?
미솔로지 7번째 파츠는 10월 7일 점검 전까지 만날 수 있나봐요,,!
그럼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규등급 미솔로지 7번째 파츠 러스트는 사진 속 머리과 같은데요!
능력치가 궁금하시겠쥬?

행운수치가 무려 150%라고하고,

분노 지속시간 및 누적속도는 10%

나머지 능력치는 위의 사진 우측 하단을 봐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러스트를 어떻게 획득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테일즈런너 7대 죄악 욕망상자의 구성품을 보시면

러스트, 프로젝트 윙, 디아블 마스크 등 여러가지 아이템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속 8가지 아이템을 포함해서 총 425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졌다고 합니다!

 

 

미솔로지 아이템은 테일즈런너 7대 죄악 영혼 교환상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는데,

교환 가능한 아이템들은 정해져있어요!


러스트, 글러트니, 그리드, 슬로스, 라스, 앤비, 프라이드를 1계정당 1회에 한해 미솔로지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고,
7대 죄악 영혼 교환상점에서 교만/분노/나태/질투/식탐/탐욕/욕망의 영혼!
즉 7가지 영혼석을 모두 각 1개씩 모아주시면 미솔로지 아이템으로 또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종의 스토리카드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획득 현황에 따라서 추가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토리 카드 콜렉션 보상은 테일즈런너 내에서 지급된다고 하네요,

그럼이제 보상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러 갈까요?

 

 

카드에 담긴 이야기를 완성하고, 콜렉션 보상을 획득합시다!

카드는 여름방학 채널의 모든 맵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가능하다고 하니,

어렵지 않게 카드를 모으실 수 있겠네요!

 

 

콜렉션 개별 보상 및 전체 완료 보상이 있는데,

개별 보상은 당연히 카드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미솔로지 연금 상자는 각각 스토리카드 7장으로 전용 상자 제작이 가능하다고하니,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홈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만 안내를 줄이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돌아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