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2차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7.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네요?ㅎㅎㅎㅎ

이번주가 이렇게 끝나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진짜 내일 뭐해야할지 모르겠네여ㅋㅋㅋㅋㅋ

주말에 바쁘면 좀 쉬고싶던데, 막상 할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약속이 있었으면 좋겠는 청개구리같은 심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고 남은시간엔 집에서 드라마나 보면서 김치전이나 부쳐먹는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마비노기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에 하이퍼노바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g25 이클립스 2부, 신수 누칼라비, 각인 : 프라가라흐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g25 이클립스 2부를 시작으로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2차 업데이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의 계획에 저항해야하는 밀레시안

하지만 소중한 것들을 무너뜨려야만 하는 운명 앞에 서있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이클립스 완료보상을 알아보자면,

 

 

g25 클리어 타이틀인 '새벽을 비추는 별' 착용 시 최대 대미지, 마법 공격력은 20 증가하고,

방어, 보호, 마법 방어, 마법 보호는 10씩 증가된다고 하네요!
g25를 수행하며 보내주신 모습에 따라 이클립스 선택지 타이틀이 지급되는데

고결한, 다정한, 냉엄한이 있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2차 업데이트의 두번째, 신수 누칼라비가 있어요!

 

 

신수 누칼라비는 오랜기간 잠들어있었는데,
욕망이 충돌되어 일그러진 혼돈 속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꾸는 지느러미가 이제 밀레시안 님들을 향하고 있데요,,!

 

그다음 마비노기의 하이퍼노바 2차 마지막 업데이트,

신규특성 각인 : 프라가라흐가 있답니다!

 

 

프라가라흐는 형태를 알 수 없는 무형의 힘으로써 고결한 자만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정화의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특성효과를 알아보자면, 발동된 채로 적을 타격 시 적의 마법방어 및 마법보호가 감소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현재 마비노기에서는 하이퍼한 빙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면,
7개의 다른 모양 칸으로 이루어진 빙고판에 각 칸에 맞는 시련극복 스티커를 획득해서 빙고를 완성하시면 되는데,
해당 이벤트 npc는 캐러반 조라고 합니다!
그리고 중복스티커가 많으시면, 이미 획득한 스티커 5장 모으면 새로운 스티커로 1장 교환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티커를 획득하시기 위해서는 반복미션과 달성미션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보상으로 빙고판 완성 시 하이퍼노바 박스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월요일에 올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