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16주년 이벤트로 아르테미스X 받는 방법

♥천사♥ 2020. 8. 6. 15: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좀 평소보다는 일찍온거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하핫,,,,

내일이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여러분,,,!

이번주 진짜 이상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하루 보면 진짜 빨리가는데 한주로 놓고 보면 진짜 천천히 가는 느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빨리가는 주엔 벌써 금요일이야,,? 싶을 때도 있던데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그정도는 아닌가봐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카트라이더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가 벌써 16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

카트라이더의 16주년 이벤트를 통해 아르테미스X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 받으세요~!
16주년 이벤트는 8월 1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생각보다 길게하지는 않쥬?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안내를 시작할게요!ㅋㅋㅋ

근데 카트라이더가 벌써 16주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저 초등학교 놀토도 없던 시절,,, 토요일에 학교끝나고 참 열심히 했었는데ㅋㅋㅋㅋㅋ

16주년이면 사람으로 치자면 중학교 3학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도 한번씩 카트라이더를 하는데 참 신기하게 한번씩 하게되는 게임인거 같아요 ㅎㅎ

 

 

매주 금, 토, 일 저녁 8시에 16주년 골드 기어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아르테미스X 1대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16주년 골드기어는?

카트라이더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마리드를 포함해 특별 제작된 플라잉 펫, 핸드봉, 풍선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상점에서 구매도 가능하고, 인게임 이벤트나 퀘스트를 통해서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골드 기어 구매 추첨 이벤트도 있답니다!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골드기어를 구매하신 2분께 아르테미스X 1대를 드린다고 합니다!

골드기어는 8월 19일까지 판매되니 참고해주세요~

 

 

카트라이더가 16주년 이벤트로 준비한 이벤트로 퀴즈 미션도 있답니다!

퀴즈 정답을 맞추신 라이더분들께 추첨을 통해 카트라이더에서 선물을 드려용!
주차별로 1회씩 참여하실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월요일입니다~!ㅎㅎㅎㅎ

 

 

주차별 당첨자 선물은 아르테미스X 무제한 1명, 유니크 파츠X 3명,

넥슨캐시 1만원권을 1000명께 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보상의 주인공은 별도의 공지로 안내해드린다고합니다!ㅎㅎㅎ

역시 카트라이더는 보상이 혜자로워요ㅋㅋㅋㅋㅋㅋ

1만원을 1000명께 드리는거면 솔직히 진짜 많이 드리는거잖아요ㅋㅋㅋㅋㅋㅋ

해당 기회를 놓치지 마셔용,,,!

그럼 이제 다음 소식을 전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