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도트조각으로 15주년 기념 아바타를?

♥천사♥ 2020. 8. 6.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

휴 언제 벌써 4시가 넘어버렸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올 여름은 너무 비가 많이 오는거 같아요,,,

살면서 이렇게 일기예보를 안믿어본적은 처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동남아 여행가면 느꼈던 이상스러운 날씨들을 느끼고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엔 바람도 엄청 많이 불어서 오늘 비 많이 내릴 줄 알았는데 또 생각보다는 안내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하,,, 얼른 가을오면 좋겠다,,, 비가 너무 자주와서 이젠 지치네요 ㅜㅜ흑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가 벌써 15주년이나 맞이했다고 합니다!

넥슨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ㅋㅋㅋ

방금 카트라이더는 16주년 얘기하고, 이번엔 던전앤파이터 15주년 얘기하고,,,ㅎ

적정 레벨 던전과 이벤트를 통해 도트조각을 모으고,

100레벨 원샷 무기 초월의 돌, 15주년 기념 아바타와 폰트 등이 준비되어있는

세리아의 나무상점 및 힐스의 의상실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게요~

 

먼저 던전앤파이터의 던전 및 이벤트에서 도트 조각을 모아주세요!

그다음 헨돈마미어 광장의 세리아의 나무상점과 힐스의 의상실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앞서 말씀 드렸듯 그걸로 보상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숨겨진 꿀팁으로,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시 일정한 확률로 세리아의 나무상점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트조각을 사용해서 시간의 인도석 25, 5개 상자와 15주년 화환모자 아바타 상자,

뉴트로 데미지 폰트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초반에 안내해드렸던 15주년 기념 폰트 및 아바타를 구경해볼까요?

레트로 세리아의 나무와 힐스 의상실 상점에서 판매하는 물품들입니다!
원샷 무기 초월의 돌을 통해 100레벨까지의 에픽 등급 무기를 계정 창고로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데미지 폰트 및 오라를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15주년 아바타, 뉴트로 무기, 얼굴도 있네요?ㅋㅋㅋㅋㅋㅋ

 

 

그밖에 여러가지 아이템도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진짜 요즘 뉴트로가 대세긴 한가봐요ㅋㅋㅋㅋㅋ

약간 옛날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참고하실 사항으로 15년 동안 모험가님들께서 많이 이용해주신

 곳에서도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한번 구경해보시고 어떤 혜택있는지 구경한번 해보시기 바래용!!!!
관심있으신 모험가님들을 위해서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CLICK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