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M 카이저 오픈기념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8. 7. 14: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도 짱빨리왔쥬?

저번주 수요일에 하늘에 구멍난 날, 청바지 입고 나가서 마르는데 오버아니라 4시간 걸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넨으로 입고왔더니 넘나 쾌적하네요ㅎㅎ

역시 비오는날은 무조건 잘마르는 옷을 입고와야해요,,ㅎ

실내에선 계속 에어컨 켜고 있으니까 안그래도 안마르는데 더 안말라요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8월이 일찍 끝났으면 좋겠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가 정말 징글징글해서 그런가,,,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m의 소식을 오랫만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직업 카이저가 오픈한거 다들 알고계시쥬?

카이저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테니 함께 확인해볼까요?ㅎㅎ

 

 

메이플스토리m에는 메가버닝, 성장지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하니

같이 하나씩 확인해보자구요!

그럼 카이저 오픈기념 이벤트 첫번째,,!

1+2 레벨업 메가버닝,,!

메가버닝은 8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내용을 확인해보자면, 본 이벤트 기간 내 생성하신

메이플스토리M의 신규캐릭터에 한해서 버닝캐릭터로 지정을 할 수 있는데요!
계정 당 1개만 지정하실 수 있는거 다들 아시쥬?

그리고 버닝캐릭터는 제목과 같이 1+2 레벨업을 하실 수 있답니다!

즉, 1레벨 올라가면 +2만큼 추가적으로 더 레벨업을 하실 수 있는데

메가버닝은 100레벨까지만 적용되고, 그때는 폭풍의 성장 비약 사용은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두번쨰는 모두의 성장지원 이벤트!!!

이건 기간은 정해져있지 않고 메이플스토리M에서 별도로 공지를 해드린다고 합니다!

 

 

7월 30일 점검 후 생성하신 캐릭터가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보상을 드린다고하는데,

이떄 받는 보상은 또 성장지원템으로 드리나봐요!!ㅎㅎㅎㅎ

그렇게 최대 140레벨까지 보상받으면서 신나게 성장시키세요!

프리미엄 성장지원도 있는데 그건 149레벨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건 구매를 하셔야하나봐요! 대신 모두의 성장지원 보상과

함꼐 추가적인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카이저 업데이트 기념 마지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해주세요~~

말그대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인데,

요건 무조건 등록해주셔야 장기적으로 많은 보상을 얻으실 수 있겠쥬?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M과

그동안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도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니

혜택받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 시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