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광복절 버닝이벤트 안내

♥천사♥ 2020. 8. 11. 16: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느덧 오늘도 4시가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4시부터는 진짜 시간 순삭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요즘 하도 날씨가 이래서 전반적으로 저는 기분이 늘 축축 쳐져있는거 같습니다 ㅜㅜㅜ

휴,,, 얼른 날씨가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ㅜㅜㅜㅜ

저같은 분들 많이 계실텐데, 잠시나마 기분이 좋아질만한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이 무슨날이죠?

바로 광복절입니다!ㅎㅎㅎㅎ

아마 그래서 많은 구단주님들께서도 예상하셨을텐데, 피파온라인4에서 광복절 버닝이벤트를 진행합니다!ㅎㅎㅎㅎ

그런데 버닝이벤트는 원래 미리 알고 준비하고 있어야하는거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광복절 버닝이벤트의 기간은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토, 일, 월 이렇게 진행되고

보상은 8월 24일까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광복절 버닝이벤트는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서 피파온라인4가 준비한 보상을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접속, 누적 30분부터 120분까지 30분단위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랜덤보상은 각 그룹에서 추첨된 아이템들 중 원하는걸 선택해서 받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16일, 17일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요!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랜덤보상은 다음 사진과 같아요!

그룹별로 나뉘어져 있죠?

SS그룹, S그룹은 5개 추첨 된 아이템들 중 1개를,

A그룹, B그룹은 3가지 아이템들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아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복절 버닝이벤트의 특별 선물이 있답니다!

 

 

금, 토, 일 모두 120분 달성하시면 8월 버닝 프리미엄 선수팩/BP상자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으니

3일 동안 피파온라인4와 함께해주세요~!

 

그럼 유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속의 기준을 보시면 pc버전은 팀 선택화면 진입 이후로 부터!
모바일버전은 대기실 진입 이후로부터 최소 1분 이상 유지를 해주셔야 참여로 인정
된다고 합니다!
접속시간은 10분간격으로 반영되기때문에 갱신이 안된다면 잠시만 기다려주시고,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수수료 할인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럼 마지막으로 꿀소식 하나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구단주님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곳에서 지금 이벤트 다양하게 진행 중이더라구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들이니까 참여해보신 후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 시 혜택 적용시켜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ㅎ

관심 있으실 구단주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

 

 

▲▲▲▲

누르면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