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푸른보석 획득방법은?

♥천사♥ 2020. 8. 11.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여ㅋㅋㅋㅋ

얼른 전해드려야겠습니다!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인데요!?

좀 오랫만인 느낌이네요~

그럼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푸른보석을 어떻게 획득하면 되는지,,!

획득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푸른보석 획득방법 안내해드리기 전에 먼저 거래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계셔야 더욱 와닿을거 같네요!

 

거래소는 말그대로 우리가 아이템을 사고 팔고 하는 곳이겠죠?

장비, 외형장비, 소모품, 기타 아이템을 등록하실 수 있고,

판매 및 정산, 거래내역 조회는 80레벨 이상부터!

구매는 그것보다 낮은 40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그렇습니다!
상품을 직접 검색하실 수도 있고,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도 있고,,!

우리야 워낙 인터넷쇼핑으로 이런게 단련되어있기때문에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이제 판매와 정산에 대해 알아보자면,

판매등록은 5개까지, 48시간동안 가능하고

판매하실 템을 선택하시면 여러가지 등록단계를 걸친 후 바람의나라 연에 등록됩니다!

세일개념인 특가판매도 있네요ㅋㅋㅋㅋ

장돌뱅이 NPC를 통해 매일 오후 9시-10시 단 1시간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

알고계시면 괜찮겠네요~!
그리고 정산해주시면 되는데,

 

이제 드디어 오늘의 핵심 주제인 바람의나라 연의 푸른보석에 대한 내용입니다!

 

 

푸른보석 획득방법을 알기 전 우선 뭔지 알아봐야겠죠?

바람의나라 연의 거래소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화폐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푸른보석 획득 방법은 우선 오색호박 아이템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오색호박 교환소의 세공사 백금NPC를 통해 푸른광물로 교환해주시고,

분해하시면 푸른보석을 얻으실 수 있어요!

파괴 시에는 획득하실 수 없고, 오색호박 NPC를 처음 이용하실 때

 선행 임무를 수행하셔야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도 읽어주세요~!
기간 만료나 판매 취소 등의 사유로 판매 실패한 경우에 아쉽지만 금전은 돌려받으실 수 없다고하니,

등록하시기 전 한번 생각해주세요~!
또한 거래소 구매 탭에서는 본인이 등록한 아이템이나

현재 특가로 진행 중인 아이템 확인이 가능하지 않다고 하네요???ㅎㅎㅎ

아,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푸른광물을 통해서는 푸른보석 10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하네요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 안내도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군요,,!
어떤걸 전해드릴지 매우 고민되네요,,,ㅎ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래요~~~

금방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