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리오브세이비어 시즌서버 업데이트 길드 혜택은?

♥천사♥ 2020. 8. 11. 17: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드디어 ㅜㅜㅜㅜㅜㅜ

오늘 하루 정말 긴듯 짧은듯 참 그렇네요잉,,,

굉장히 피로함이 느껴지는 날이에요,,,

집가서 밥먹고 뭐 신청할거 있어서 그거 신청서 낸다음에 밥먹고 게임 좀 하다가 일찍 자야겠어요,,

이상하게 근데 평일에는 졸린데 잠들기가 힘들어요ㅜㅜ

12시 반부터 누워있어도 잠은 2시에 자네요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시즌서버가 오픈했는데요!ㅎㅎㅎ

시즌서버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길드 혜택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함께 알아보아요!ㅎㅎㅎ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시즌서버 길드 이벤트는

10월 22일 시즌서버 종료까지 진행되고, 시즌 서버의 모든 길드라면 다 참여가능합니다!

제가 안내해드릴 3가지 조건을 충족하신 길드라면,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제공해드리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건을 충족하신 길드원이 길드타워와 대화하면 길드버프가 발동된다고 합니다!
혜택으로 받으실 수 있는 버프는 1번 활성화 시 24시간동안 유지되고,

재활성화 시 남은 시간은 갱신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조건을 안내해드리자면,

시즌서버에서 창설 되었는지!

길드 마스터의 레벨이 440 이상인지!

길드 마스터를 포함한 길드원의 수가 10명이 넘는지,,!

위의 3가지 조건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조건 달성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꽤나 많은데요?

 

 

특성포인트 추출비용 면제, 구매비용 할인, 큐브 재개봉 비용 할인, 보상 2배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보상을 또 드린다고 하는데요?

 

 

길드 레벨 8달성하신 후 퀘스트를 12회 이상 진행해주시면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슬리비나스 레어 1회 진행 시엔 퀘스트 진행 숫자가 3회로 카운팅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달성하시고 퀘스트 1회 입장권 상자와 마일리지 쿠폰상자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현재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시즌서버 오픈 기념으로
육성 혜택으로 아이템을 드리고, 만렙 달성하고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여신의 룰렛, 스템프 투어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 받고 즐겨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모든 소식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하루가 너무 고된 느낌이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용?ㅎㅎㅎ

그럼 푹쉬시고 내일 뵙시다!

맛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