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마기그래피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12. 17: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느새 다섯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간 나름 금방 가서 기부니가 조크든요ㅎㅎ

어제 일찍자려고 했는데 또 잠이 늦게 들어서 일찍 못잤더니 오늘은 눈뜨기가 너무 힘들었네요ㅋㅋㅋㅋㅋ

저녁에는 간만에 미용을 하러 가야해서 오늘도 바쁘네요ㅋㅋㅋ

저번주는 진짜 집에서 누워있다가 게임하다가 그랫는데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집에서 누워있을 시간도 없어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마비노기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달릴게여~~~~!

 

 

마비노기는 오늘 마기그래피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업데이트된 신규재능 마기그래피가 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재능 마기그래피는 자신을 강화,

혹은 적을 약화시키는 그림으로 마기그래피를 그리고 다양한 마법 효과를 체험하세요!
문양의 힘은 여러가지 도형이 문양을 이루면, 새로운 종류의 힘을 지닐떄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되면 지금까지 알려진 마법이나 신성력과는 또다른 자연의 현상과 더 가깝다고 합니다!
힘의 발견은 문양이 지닌 힘은 원래 스스로 작용을 일으키지 않아서 응축된 힘이 결정체로 형상화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힘의 활용은 형상화된 문양의 힘을 발동시키며 드디어 문양의 힘은 작용을 하게되는데요!
나에게 힘이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이랄까요,,?

그랜드 마스터 시험을 통과한 찐 마기그래퍼 밀레시안님께는

그랜드 마스터 효과를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통해서 효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기그래프 도안은 마비노기의 경매장에서 판매 혹은 구매 둘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기그래피 스킬은 5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스킬들을 골고루 사용하셔야 성공적으로 발동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킬은 마비노기 공홈에서 확인가능하구요!
저는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업데이트 안내를 마칠게요!

 

 

사용방법은 총 4단계로 진행됩니다!
디자인 스킬로 디자인해주세요! 일종의 스케치 단계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그다음 형상화 스킬로 디자인하신 도안을 마기그래프로 만들어주신 후

발동관리창에 넣어주신다음 마지막으로 발동스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비노기 공홈에서는 활용에 대한 섹션도 안내되어있으니

더 관심이 있으신 밀레시안님들은 참고해주세요~

이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

내일부턴 한주 끝나가는 느낌이니까 오늘 남은시간은 수요팅하면서 보내세요!ㅎㅎㅎ

그럼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