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광복절 핫타임 이벤트, 태극기 머리띠 획득방법은?

♥천사♥ 2020. 8. 13.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시간 잘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이랬으면 좋겠당,,,ㅎ

최근에 호우경보 내리고 그래서 도로 상태가 말이 아니잖아요,,, 아스팔트 엄청 크게 패여있고,,,,

어제 진짜 차 공중에 뜨고 부서지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인데 시골길 지나갈일이 있어서 잘 안보였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하,,,

여러분들께서도 아직 보수 안된 도로가 있을 수도 있으니 지나가실때 진짜 조심하세요 ㅜㅜㅜㅜ

진짜 차에 문제 생겼을까봐 넘나 무섭습니다 흑흑 ㅜㅜㅜㅜㅜㅜ

엔진오일 갈러갈떄 꼭 봐달라고해야지 ㅜ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볼까유?ㅎㅎㅎ

이번주 토요일이 무슨날일까~요? 바로 광복절이죠??
광복절 기념으로 여러 게임들이 이벤트를 준비했을거같기는 한데,

저는 이번에 로스트아크의 광복절 핫타임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이벤트기간은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광복절을 기념으로 로스트아크에서 핫타임 선물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볼까요?

 

진짜 간단한 이벤트지만 알고있어야 보상 받을 수 있는게 핫타임 이벤트같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놓치면 넘나 아쉽기도 하죠!ㅋㅋㅋㅎ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접속하시면,

태극기 머리띠 선택상자와 공명의 기운 회복비약을 받으실 수 있고,

기간 내내 보상은 동일하답니다!

 

 

하지만 태극기 머리띠의 색깔이 달라질 수는 있겠죠!ㅎㅎㅎㅎ

총 7가지 색깔로 구성되어져있네요?ㅎㅎㅎㅎ

저는 흰색이 가장 이쁜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4단계로 구성된, 매우 간단한 광복절 이벤트!

 

 

핫타임에 맞춰서 로스트아크에 접속해주신 후,

핫타임 알림을 클릭해주신 후 보상수령 버튼만 눌러주시면, 오픈함에 보상이 가있을거에요~!

그걸 수령하기만 해주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유의사항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상수령 버튼을 클릭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되니

어떤 캐릭터로 참여할지는 잘 생각을 해보셔야겠고,

또 그러셔야하는 이유가 한가지 더 있는데요!

본 이벤트 보상은 원정대 내의 1개의 캐릭터로만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보상을 받으실 캐릭터를 처음부터 잘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겠네요ㅎㅎ

그리고 우편에 있는 보상은 30일까지 수령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두번쨰 게임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벌써 다섯시가 다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녁먹을 시간 금방이에요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러 다시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ㅎㅎ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