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월드던전 티칼사원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19. 15: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하 오늘도 시간이ㅋㅋㅋㅋㅋ이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매번 거의 비슷한 시간에 오는 느낌이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는 진짜 이상한게 시간이 너무 안가는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내일이 벌써 목요일이야? 싶은데 왜이렇게 안가는 느낌이죠 ㅜㅜㅜ

계속 놀고 누워있다가 일상으로 돌아와서 그런가 ㅜㅜㅜ

이대로 추석까지 빨간날이 하루도 없다는건 몹시 절망스러운 일 같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추석 다음엔 또 한글날이 있으니까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m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리니지m에 신규 월드던전인 티칼사원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같이 떴겠죠?ㅎㅎㅎㅎㅎ

두개를 동시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같이 알아보아요~!

그럼 리니지m의 신규 월드던전 티칼사원 안내를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시놉시스를 확인해보자구요!
많은 모험가님들이 차원의 균열을 통한 여행을 시작하던 중 새로운 지역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고 하는데요,,,!
한치앞도 안보이는 안개가 자욱한 정글들과 처음보는 모습의 사원이 있다고 합니다!

그게 바로 업데이트된 신규월드던전 티칼사원인가봐요ㅋㅋㅋㅋㅋ

 

리니지m이 전해드리는 콘텐츠 요약을 확인해보면,

 

 

매주 월/화 저녁 9시 30분에 80레벨 이상 월드던전 UI와

HUD를 통해 티칼사원으로 입장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임페리얼 배리어, 앱솔루트 배리어 스킬은 사용하실 수 없고,

보스방 입장시간은 좀 다른데요? 저녁 10시에 문지기를 통해서 입장하실 수 있고,

보스방 입장 인원은 20명으로 제한적입니다!

쿠쿨칸의 왕관 획득 서버는 3시간 추가 던전 이용 시간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티칼사원 던전 구조는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텔레포트와 걸어서 이동해야하는 구조를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월드던전 티칼사원의 보스 위치도 확인해보시구요ㅎㅎㅎㅎㅎ

 

이제 주요보상을 알아볼까요?

 

 

제브 레퀴의 완력/민첩/지식 목걸이가 있고,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

제브레퀴의 비늘 면갑/가죽 투구가 있네용!
참고하실 사항으로 리니지M의 기르타스 서버에서는 업데이트된 해당 월드던전 이용이 불가능하다고하며,

기존에 진행되었던 테베라스 사막은 잠시 열리지 않게된다고 합니다!

 

그럼 리니지M에서 준비한 업데이트된 월드던전의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해당 이벤트는 9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티칼사원 티칼 쿠쿨칸의 제단에서 제브레퀴 및 부하를 처치하신 후 보상을 얻으시면 되는데요?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또한 보스인 제브레퀴 처치 시 제브레퀴의 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데

거기서 영웅/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뿐만 아니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진주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하신 후 저렴히 이용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