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

♥천사♥ 2020. 8. 25.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wow 벌써 5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증말 빨리가네영,,, 이렇게 아무 생각이 없어야 금방 시간 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안가지 하고 시계보면 진짜 더 늦게가는,,?ㅎㅎㅎ

그렇지 않나용?ㅎㅎㅎㅎㅎ

그럼 저녁밥을 생각하며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사회적거리두기로 돌아가면서 많은 분들께서 프라이빗하게?

많은 사람들과 즐기지 않아도 되는 취미로 다시 시간을 보내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게 모바일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ㅋ

요즘 PC방, 노래방, 헬스장 등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곳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으니까요,,!
제친구는 돈 엄청 써서 집에 자기 혼자만의 PC방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 그냥 집짜 집콕하더라구요?

 

저는 그게 아니니 자연스럽게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게되었는데, 저와같은 분들이 많으실거같아서

오늘은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와 판매등록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가 더더욱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편의상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우선적으로 안내해드리고,

후에 판매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당!!!!!

 

 

▲▲▲▲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클릭 시 간편하게 바로 이동됩니다~!


그럼 이제 판매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팝니다 등록 시 만나게되는 화면입니다!

 

 

카테고리에서 여러분들이 판매할 아이템의 게임을 선택해주시면

서버도 나오고, 물품종류도 선택할 수 있게 나와용

그다음은 판매 유형인데요!
일반인지 분할로 할것인지 선택해주시면 되고,

판매 수량 및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캐릭터명을 기재하셔야하는데,

판매를 하는 본인의 캐릭터명을 명확히 입력해주셔야합니다!

본인이 이용하는 서버나 캐릭터명 미기재 시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때문에,

기재해주시는게 좋겠쥬?

 

 

그다음은 제목을 입력하신 후,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음이 될만하게 상세 설명 및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이것만해서 나는 좀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유료등록서비스가 있는데,

요건 당연히 선택이겠죠?ㅎㅎㅎㅎ

제목을 강조하거나, 많은 분들꼐 보이기 위해서

물품리스트 상단에 노출시키고 자동으로 재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 3종세투가 있어용!

 

 

그리고 마지막에는 내 정보가 이렇게 뜨는데,

최종적으로 한번 점검하시는게 좋겠쥬?ㅎㅎㅎㅎ

그럼 이제 안내를 마칠게요!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는 스크롤 올려서 글의 상단을 참고해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