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거래방법부터 바로가기 주소까지?

♥천사♥ 2020. 7. 8. 16: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4시가 넘었네용? 세상에나,,!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 고민을 했는데,

이제 여름방할일테구,,, 그래서 게임들도 대형 업데이트 및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그러다보면 당연히 아이템매니아 거래도 많이 하실거 같아서, 거래방법과 바로가기 주소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래방법은 판매와 구매 중 방학은 구매의 비율이 더 상승할거 같아서, 구매로 결정했구요,,!
바로가기 주소는 원래 글의 하단에 넣어드리는데,

거래방법 원래 알고 계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테니, 스크롤 내리기 귀찮으실 수도 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

배려심 가득하게 그래서 바로가기 주소를 지금 넣어드릴게요,,!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간편하게 이동됩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구매자를 기준으로한 거래방법 안내를 시작할게요~!

 

구매는 본인이 구매할 물건을 검색한다음 신청을 하거나,

구매를 원하는 물품을 등록해놓은 후 기다리는 방법이 있는데,

아무래도 후자보다는 전자가 더 활성화되어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죠?ㅎㅎㅎㅎ

그래서 전자의 방법 기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팝니다'에서 현재 판매중인 아이템들을 검색하신 후 구매를 신청해주세요!~

아래의 사진처럼 게임과 서버명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그렇게 검색된 아이템 목록들 중 제목, 금액을 확인하신 후 본인이 판단하겠죠?

거래를 원하는 물건을 선택해주세요~
그런데 물품정보를 비롯한 신용도, 상세내용들을 전부 다 확인하신 후

안심이 되야 구매신청하는거에요,,!

 

 

신용도도 안좋고, 인증도 뭐 제대로 되어있는것도 없는데 거래하면 불안하잖아요!

믿음직한 사람과 거래합니다!

그리고 해당 판매자가 전에 문제가 있었는지 실시간으로 조회 서비스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꼭,,! 확인하고 구매신청합니다!

구매신청 전 원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해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결제를 해주시면 되는데,

물품정보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내 거래정보를 입력해주시는데요!

구매자캐릭터명을 꼭 기재해주세요,,!
미기재 시 문제가 발생하게되면 그 책임은 거래 신청자가 지게되는데, 그럼 너무 슬프잖아요 ㅜㅜ

투명하게 캐릭터명 오픈하고 안전거래하자구요!

 

 

 

이 단계에서 여러분들께서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할인 쿠폰이 있다?

이러면 쿠폰할인 받으실 수 있는거고,

그렇게 총결제 금액을 마일리지, 신용카드, 휴대폰, 티캐시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래서 이벤트 참여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ㅎㅎㅎ

 

보상으로 할인쿠폰이나 마일리지 받고 거래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잖아요?

그렇게 복잡한 이벤트도 아니니까 한번 구경해보신 후

참여하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리고 구매신청을 드디어 해주시면 되는데,

이 단계 이후에 판매자가 여러분께 물건을 주고 나서,

뭔가 문제가 있으니까 다른걸로 준다면서 다시 달라고하면?

진짜 저어어어어얼대로 돌려주시면 안되고,

아이템매니아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절대 돌려주시면 안됩니당!

 

그뒤로는 서로 연락하면서 물품 건네 받고, 그러는 일반적인 거래방법입니다,,!

구매신청 시 좀 보장되어있는 판매자인지 확인하고 신청하는게 아무래도 가장 좋겠죠?

그럼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의 거래방법과 바로가기 주소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