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스페셜던전 이벤트, 게브네의 강화석 획득하세요

♥천사♥ 2020. 8. 27.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알아볼 시간이네용!!!

방금 날씨 검색 해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비 안온다고 바뀌어져있네요,,,ㅎ

뭐징,,, 약간 당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장마철이 생각나는 날씨네요,,,ㅎ

아침 점심 이른 저녁에 검색하면 날씨가 조금씩 달라져있는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에 운동 좀 하고 집가서 게임하려고 하는데, 비 좀 안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장마를 너무 오래 겪어서 비가 너무나도 싫어졌어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리자면,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페셜던전 클리어하시고 게브네의 강화석, 다마스쿠스 강철 등을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8월 27일 오늘 오전 9시에 시작했고, 9월 10일 오전 9시까지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스페셜던전 이벤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위에서 안내해드린 기간동안 마비노기영웅전의 스페셜던전 전투를 클리어하시면,

황금코인을 1개씩 얻으실 수 있는데,

1주일에 최대 14개까지 황금코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셜던전 황금코인은 9월 17일 점검 전까지 사용해주셔야해요~
금코인으로 게브네의 강화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하는거겠쥬?ㅎㅎ

 

 

황금코인을 통해 교환가능한 아이템을 알아볼게요~!
게브네의 강화석, 다마스쿠스 강철, 영웅의 뉴에라 재료상자 등이 있는데,

아이템마다 필요한 쿠폰 수가 다르고, 교환가능한 횟수도 달라요!
그런데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 및 큐미의 회복 포션은 무제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영웅의 뉴에라 재료상자는 뉴에라의 오브, 가죽, 옷감,

강화석이 각 3개씩 구성되어져있어용!ㅎㅎㅎㅎ

이제 참고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마비노기영웅전의 스페셜던전은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참여하실 수 있고,

매주 월요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스페셜던전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의 교환상점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 황금 코인 등은 획득한 캐릭터가 갖게되니까 참여캐릭터를 잘 선정해주세요~!

 

추가적인 참고사항을 안내해드리자면,

 

상세한 속성 안내나 여러 안내서를 마비노기영웅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한번 해주시구요~!
스페셜던전 이벤트 안내는 여기서 마칠게요~

 

휴,,, 벌서 4시 반이 넘었네용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이렇게 금방 순삭인거 같네여,,,

휴,,, 오늘 할일도 많은데 집가면 생각해보니까 난로 청소도 한번 해줘야하겠네요,,,ㅜㅜ

에어컨 켜도 미적지근한 날씨에 난로라니 ㅜㅜㅜㅜ 그럼 저는 얼른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