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선계 서열의 기록 업데이트 정리

♥천사♥ 2020. 8. 28.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 반이 되어버렸어요 ㅜㅜㅜㅜ미쳤다리 진짜 빠르네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ㅋㅋㅋㅋㅋㅋ

잠깐 하늘을 보니까 날씨가 좀 이상해보이네요,,, 그래서 서치를 해보니,,, 좀이따 비오네요,,,ㅎ

어제 밤에 오늘 날씨 보고 비 안온다고 떠있어서 우산 안가지고 왔는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다른 나라 기상청 가서 날씨봐야할려나봐요,,,, 계속 안맞으니까 좀 당황스럽네요,,,ㅎ

우산도 없는데 큰일났어요,,,ㅎ 영화 클래식과는 다르게 제옷을 혼자 받으면서 가야쥬,,ㅎ 하하,,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바람의나라의 업데이트 소식 안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에 선계 서열의 기록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매일 새벽 4시에 신계 서열이 매겨진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 서열에 따라서 바람의나라에서 보상을 준비했다고하니, 한번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자구요!

 

 

선계 서열의 기록이 뭔지부터 알아보자면,

바람의나라 신선세계의 일정한 기준에 따라서 1위부터 1000위까지 순위를 기록하게되는데요,

순위 안에 들게되면 보상을 드리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선계 서열은 캐릭터의 레벨이 높은 순서대로 랭크되지만, 레벨이 같다면 체력 + 마력 수치의 합이 높은 순서대로!

또 그것도 같다면 더 먼저 해당 수준을 달성한 순서대로 랭크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바람의나라가 준비한 의해 선계 서열의 기록 업데이트에 의해 드리는 보상을 알아볼까요?ㅎㅎ

 

 

첫번쨰로 능력치 버프 효과를 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순위 별로 보상 수령 시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데요?

적용된 그 효과는 마법 효과 창에서 직접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버프효과를 궁금해하실거 같아서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순위에 따른 마법효과 버프와 적용효과를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ㅎㅎ

 

그다음 두번째 혜택을 구경해보자면, 칭호와 배경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순위별로 보상을 받으실때 24시간동안 받을 수 있는 기간제 칭호 및 칭호 배경이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24시간 지나면 당연히 자동으로 해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다음 세번째 혜택은? 전투탈것 두루미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1000위까지 다 받으실 수 있는건 아니고,

1위부터 10위까지만 전투탈것 두루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차례인데요?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오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