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MMORPG게임 글로리2 사전예약 쿠폰 혜택은?

♥천사♥ 2020. 8. 31. 16: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어느덧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시간이 넘나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은 저녁에 운동도 못하겠어요,,, 비가 계속 온다고 떠있어서 ㅜㅜㅜㅜㅜ

이노므 비,,,, 너무 싫은것 ㅜㅜㅜㅜㅜㅜㅜㅜ

지역마다 어느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그래도 요즘은 PC방, 헬스장, 노래방

다 안열어서 진짜 집에 있게 되는거 같긴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냥 집에서 모바일게임 하는게 더 맘편하달까요,,?

이제 조금만 사람 많은 곳 가면 전부 다 출입명단 작성하고, 열체크하고,, 이제 이런것도 다 습관화될거 같아요

미용실에서 샴푸, 컷트할때도 마스크 안뺐는데, 좀 낯설긴 했어요ㅋㅋㅋㅋ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찾고계실 분들을 위해 제가 준비했습니다!ㅎㅎ

 

 

그럼 모바일MMORPG게임 글로리2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자구용~!
사전예약 쿠폰 혜택도 좋지만, 그래도 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긴 하겠죠?ㅎㅎㅎㅎ

 

 

모바일MMORPG게임 글로리2는 기존에 국내에서 서비스 했던 글로리를 바탕으로한 신규모바일MMORPG게임입니다!
글로리보다 더더욱 무거운 분위기를 특징으로 이번 9일에 정식 오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과 같은 연인시스템과 같은 콘텐츠도 있으니, 무거움 속에서 좀 밝은 콘텐츠도 함꼐 즐겨요~!

 

 

그럼 이제는 모바일MMORPG게임 글로리2 사전예약 쿠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내일이 9월인데, 9월 중으로 오픈한다고해서 언제까지라고 아직 정확히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헝헝

그러니 빠르게 신청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MMORPG 글로리2가 준비한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참여하신 분 모두에게 골드, 펫 승급석, 영령수혼을 지급해드립니다!

위의 쿠폰보상은 참여해주신분들 모두 다 혜택 받으실 수 있는거에용ㅎㅎㅎ

그리고 글로리2에서는 마켓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구요?

 

 

현재는 구글플레이만 진행 가능하고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되겠쥬?ㅎㅎㅎ

추가적으로 사전예약 쿠폰 뿐만 아니라 해당 MMORPG모바일게임의 마켓 별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추가적인 보상도 지급해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게임이야기도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ㅎㅎㅎㅎㅎ

시간이 거의 다섯시가 다 되어가네용,,, 오늘 하루 넘나 빠른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찾고 조금 있다가 바로 오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