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두의마블 7주년 업데이트 정리 및 사전예약 혜택은?

♥천사♥ 2020. 9. 7.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어느덧 4시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흐앙 넘나 배고픈것,,,

아 집에 삼겹살 있는데,, 오늘 또 먹고싶네용,,,ㅎ

왜 삼겹살은 질리지 않는걸까요,,? 그냥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는 고민을 했네요!!!!!

어짜피 먹을건뎅,,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두의마블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모두의마블은 아마 많은 분들께서 즐기셨던 게임일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도 한창 열심히 했던 시절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모두의마블이 7주년이나 되었네요,,,ㅎ

제 기억으로는 고등학생때 처음 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모두의마블과 저는 함께 나이를 먹어갔네용,,,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마블이 7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내용과 이를 기념에 진행하는 사전예약,,!
사전예약 혜택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모두의마블 7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살펴봅시다!

 

 

모두의마블에서도 배틀로얄을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탈출하세요! 20인 배틀로얄 '대탈출'모드를 만나실 수 있고,

7주년 기념으로 6,000 다이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역대 인기게임과 대규모콜라보를 진행해 모두의마블에서 볼 수 있나봐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속옷브랜드쥬?

yes와 콜라보한 파자마도 출시한다고 하는데, 이건 저도 갖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잠옷 한 3년 입으니까 물빠져서 싹 버리고 새로 바꿔줘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일단 찜,,,ㅎ

그다음 미션완료하시고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을 받으실 수 있고,

클래식 리그가 개막한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7주년 업데이트 말고,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 시 진행해주신 모든분들께 최대 2020 다이아 뽑기권을 지급해드리고,

사전예약자수 15만 달성 시 예약자 전원에게 각성캐릭터 뽑기권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두번째 이벤트는 친구초대 입니다!

친구초대하시면 보상을 드리는데,

1, 5, 10, 30명 보상이 당연히 다르겠쥬?

S서광의 빛부터 S각성의 빛 선택권까지 준비되어있어요!

 

 

모두의마블에서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

친구 1명만 초대해도 경품획득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화상품권, 에어팟 프로, 갤럭시 노트 20에 도전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이벤트 소식을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여러분~ 날씨는 우울하지만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시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