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mmorpg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 사전예약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9. 4. 17: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네용ㅎㅎㅎ

벌써 시간이 다섯시를 향해 가고 이써욥,,ㅋㅋㅋㅋㅋㅋ 하,,, 마스크 진짜 간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스트레스 받는것,,, 왜이렇게 간지럽고 난리인거쥬 ㅜㅜㅜㅜ

간지럽고 뭐가 계속 나니까 더 막 만지고 싶어지네요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그래도 넘나 간지러운것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모바일mmorpg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어떤게임일까요~?

 

 

이번에 안내해드릴 모바일mmorpg게임은 미호 천년의 사랑 이라는 게임인데요!
그럼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기 전에,

미호 천년의 사랑이라는 게임이 어떤게임인지 알아봐야겠죠?ㅎㅎㅎㅎ

 

 

해당 모바일mmorpg게임은 동양의 미가 느껴지는 그래픽을 선사해드린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동양미 느껴지는 그래픽이 더 보기도 편하고 아름다움이 와닿는거 같습니다!
뛰어난 그래픽을 통해서 실감나는 전투를 그대로 체험하셔요!
그다음 모바일mmorpg게임답게 전투가 빠질 수 없겠죠?
미호 천년의 사랑에서는 선, 마, 요 국가의 끊임 없는 전투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강자만이 살아남는 뜨거운 전투에서 꼭 승리하세요!
단순한 전투를 넘어서 국가전에서 문파전까지 크고, 작은 규모로 모두 다 즐겨보시고
전략과 기술을 통해서 승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미호 천년의 사랑에서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 전용 코스튬을 통해서 다양한 펫, 날개, 검 등등 다양한 것들로 여러분의 캐릭터를 꾸며서 존재감을 뽐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의 자유도가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2.5D와 3D로 원하시는 시점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3D게임 즐기시면 울렁거린다고 별로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여러모로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미호 천년의 사랑 사전예약에 관한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하시면, 스페셜 패키지를 누구나 다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전용 칭호와 주조석, 하급 경험부, 강화석으로 구성
되어져있답니다!
그리고 마켓추가보상도 있는데,

모바일mmorpg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모두 사전예약이 가능해요!

그런데 진행해주시는 마켓에 따라서 추가보상이 좀 다르다는 점은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이벤트를 보여드릴게요!

 

 

 

미호 천년의 사랑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시고 경품을 받으실 수 있고,

 

 

공식카페 가입하시면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당 모바일 mmorpg게임 ost 영상을 듣고,

감상평을 남겨주시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월요일에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