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게임 시노니스 직업추천 소개

♥천사♥ 2020. 9. 8. 15:3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

진짜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완전 짱 빠르네여,,,,ㅎ 그렇죠?ㅎㅎㅎㅎ

아까까지만 해도 진짜 안간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진짜 갑자기 시간이 훅- 간 느낌이 빡 드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소식은 신작모바일게임인 시노니스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시노니스 사전예약 한다고 한게 엊그제 같은데ㅋㅋㅋㅋㅋ

벌써 이렇게 정식 오픈 했네요ㅋㅋㅋㅋㅋ

시노니스는 그래도 어느정도 화제성이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라서

아마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

그럼 캐릭터 생성하시기 전에 도움 되시라고 제가 직업추천 소개를 해드릴게요~!

시노니스는 총 5개의 직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워리어, 가디언, 레인저, 위저드, 프리스트 이렇게 구성되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신작모바일게임 시노니스의 좀 특별한 점으로는

처음에 선택하신 직업 말고도 다른 직업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다른 직업으로 플레이하고 싶어서 또 캐릭터 생성하고 이런 작업들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죠?ㅎㅎ

그럼 본격적인 직업추천 및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워리어'

첫번째 직업은 워리어로 딜러, 근접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과 검술 둘다 빠지지 않고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기때문에 개인플레이는 물론, 파티플레이에서도 능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고 합니다!

 

 

'가디언'

그리고 가디언을 봐볼까요?
직업특징으로는 근접전과 방어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투에서 최전방을 지키는 능력쩌는 방패로, 다른 파티원들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직업이죠?
나는 방어직업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직업추천으로 가디언이 딱일듯 합니다~!

 

 

'레인저'

이번엔 레인저를 알아보겠습니다~!

시노니스에서 레인저는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원거리 딜러인데요!
활을 들고있으니 당연히 원거리 공격을 하는 직업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지형, 날씨 등등 여러가지를 활용해서 본인에게 유리한 고지 선점도 가능하고 전술과 심리전도 즐기실 수 있데여~
원거리 공격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레인저로 직업추천 탕탕

 

 

'위저드'

그다음은 위저드 인데여,

딱 이름만 봐도 마법사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제어와 폭발 능력을 가진 직업으로
위저드는 마법으로 광역 공격하고, 뛰어난 제어능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뛰어난 공격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마법사가 공격력이 좀 떨어지는 게임들도 많은데, 신작모바일게임 시노니스는 그렇지 않은가보네요?
난 마법사로 플레이하고싶은데 화끈한 공격도 하고 싶다 하시면 아묻따 워리어로 직업추천해드립니다!

 

 

'프리스트'

이제 시노니스의 마지막 직업추천인 프리스트!

치유와 보조 역할을 하는 직업으로
공격력과 방어력은 좀 부족한데, 없으면 안되는 직업이죠?
보조능력과 버프증가 마법으로 다른 파티원을 지원해서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직업입니다!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은 클래스마다 특징이 워낙 뚜렷해서 선택하시는데 어렵지는 않을거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