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월드공성전 업데이트 정리

♥천사♥ 2020. 9. 9. 16: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다닝,,, 넘나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에 제가 늘 하는말인거같긴한데,, 진짜 그렇게 느껴지니까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달력을 보면서 느낀건데 저도 참 홍길동처럼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면서 잘지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앞으로 갈 예정인 여행이 6번이나 있어요,,,

그래서 제가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

놀러가면 아무래도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게 되니까요,,,ㅎ

하하핳,,,,,,,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은 모바일게임으로 ^_^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리니지2m은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을까요~?

많이 궁금하시죠?

바로 드디어 월드 공성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업데이트 내용을 간략히 정리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우선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월드 공성전이란 뭘까요?

하나의 성을 두고 10개의 월드가 공성전을 펼친다고해서 월드공성전인데,

넘나 치열할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공성전의 일정을 확인해보자면,

일반과 격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역시 준비시간은 1시간이네요?

일요일 7시부터 준비해서 8시에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그럼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월드 공성전의 선포 자격을 알아보자면,

 

 

디온성이나 기란성을 보유하고 있는 혈맹이여도 아덴성에 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혈맹 안에 있지만 않고, 월드 내의 다른 서버들과 연맹을 맺으며 왕좌를 차지하세요!
이렇게 잠깐의 설명으로도 규모가 어마어마 해진거 같지 않나요?ㅋㅋㅋ

 

그럼 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덴성 외성'

아덴성 외성 중앙에 위치한 것은 수호석입니다!
수호석 파괴 시 내성으로 진입가능한 내성 게이트 4개가 주변으로 자동 생성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머지 5개의 문은 외성문인데요!
아덴성에는 총 5개의 외성문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외성문을 깨시고 아덴성 내부 진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덴성 내성'

리니지2m 아덴성 내성에 보시면 4개의 게이트가 있습니다!
내성 게이트로 각자 다른 4곳의 지점으로 진입 가능하고, 그걸 통해서 내성 중앙으로 이동도 가능한데요?
내성 중앙에는 바로 왕좌가 있답니다!
왕좌는 내성 중앙에 있고, 공성을 선포한 군주만이 각인 가능한거 이제 다들 아시죠?
성공하시면 공성에서 수성으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그럼 리니지2m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덴성 보유 혜택은 아덴성을 혈맹 아지트로 사용하고 전용 전리품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ㅎ

그리고 월드 성 세금은 월드 내 각 성에서 세금을 모으잖아요!
그걸 공성전에 승리에 기여한 혈맹과 그 연맹원들에게 균등하게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리니지2m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구경해보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