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레이지아케이드 몬스터 대작전 맵 업데이트, 퀘스트와 미션은?

♥천사♥ 2020. 9. 10.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인데용 이번에도 내용이 초큼 깁니다ㅋㅋㅋㅋㅋㅋ

바로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원래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그렇게 긴내용이 새로 업데이트 되는 경우가 드문데,

오늘은 좀 특이한 날이에요!ㅎㅎㅎ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몬스터 대작전 맵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10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몬스터대작전은 일반 혹은 보스몬스터 맵이 총 10스테이지동안 등장하는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업데이트된 특별맵인데요!
스테이지가 증가할 수록, 보스의 난이도가 높아진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파티로 즐기실 수 있데요!
최대 4명이 파티구성이 가능하나도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파티원 수와 생존여부, 그리고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면,

더 많은 RP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그럼 플레이 방법을 알아볼게요!

 

 

첫번째로 방만들어 플레이하거나, 생성된 방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이 내용은 별게 아니니 넘어가도록하고,

 

업데이트된 맵 몬스터 대작전의 랭킹을 확인해보자구요!

 

 

먼저 RP를 획득해주세요!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RP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제가 위에서 여러가지 경우에 따라서 RP획득량이 차이가 생길 수 있을거라고 했쥬?

그렇게 획득하신 RP를 합산해서 랭킹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500위 안에 들면, 뭔가 특별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랭킹보상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상은 전부 물풍선으로 준비되어있는데

버럭이 네모 등 총 3가지 물풍선 아이템이 이번에 새로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정많은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500위 안에 진입하지 못했다고해도 보상은 드립니다!
바로 골드 게임팩 아이템을 3개 드린다고 하더라구용!

 

그다음은 몬스터 대작전 상점퀘스트를 확인하자면,

 

 

우선 몬스터에게 재료아이템을 얻어서 그걸 조합하시면,

대작전 지휘관 모자와 대작전 몬스터 망토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몬스터 대작전 랜덤맵에서 몬스터를 잡아야 재료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문어대습격, 거북대격돌, 황제의 귀환, 물개의 분노, 골렘대침공, 로봇대공습을 획득하세요!

보스몬스터를 잡으면 아무래도 확률이 좀 높아지겠죠?

이제 미션을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ㅎ

 

 

몬스터 대작전과 크아미션이 업데이트 되는데용!ㅎㅎㅎ

크아미션에서 한정 탭을 클릭하신 후 새로 추가된 미션을 통해 여러가지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빠염~!